[일반]파이리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x 주소복사
본문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랑 오래오래 가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도 모르는 주황괴물들이지만 사랑한다 이것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기광이랑 오래오래 가자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도 모르는 주황괴물들이지만 사랑한다 이것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반사
=1 농담이야 (소심)
귀여웤ㅋㅋㅋ
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네 파이맄ㅋㅋㅋ
나지금 파이리들 너무 좋아서 주체가 안돼ㅠㅠ 오늘따라 왜이케 훈훈하고 난리니ㅠ 다들 사랑한다 괴물들아♥♥♥
이제 주황색만 봐도 아련아련...눈물날거 같다...
파이리들~~~내가 기광이처럼 너희들도 지켜주고 싶다정말ㅠㅠㅠ 오.래.가.자.파.이.리~~~~!!!
기광이 닮아서 파이리들도 다 사랑둥이인가봉가 텍스트에서 다들 하트 뿅뿅 발사되네 훈훈 ㅠㅠ 오래보자ㅜㅠ
나두~ 우리 주고 받고 하냐?ㅋㅋㅋ
주황괴물에서 빵터졌네 ㅋㅋㅋㅋ
진짜 변치말고 오랬동안 기광이 같이 응원하자ㅋㅋ
나도 사랑한다~~

ㅋㅋㅋㅋ우리 오래가자~!!!주황괴물들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