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뷰쇼 자리 어디로하디..ㅠ_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B 주소복사
본문
ㅇㅕ태 계속 좌석만 갔는데(하체부실...또륵)
이번에 스탠딩 혜자파티 열린거보니까 흔들리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탠딩 가면 정말 죽을려나..?ㅠㅠㅠㅠㅠㅠㅠ 죽어?...?!
이번에 스탠딩 혜자파티 열린거보니까 흔들리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탠딩 가면 정말 죽을려나..?ㅠㅠㅠㅠㅠㅠㅠ 죽어?...?!
0

댓글목록
허허 할매미라 고민없이 좌석인데 어디로 할지 고민이다 왼 오 흡...작년에 오른쪽했다가 망했는데 이번에 왼으로 할지 소신대로 오 할지 ㅠ
이럴땐 중앙...?! 흑..
중앙은 넘나..경쟁이 치열..한것.................................7~11 박터짐 예상하고요? 6,12도 엥간치 힘들듯 ㅠ
ㅜㅜㅜㅜㅜ 발 딛을 자리 하나만이라도 있었으면...★
스탠딩 앞쪽만 아니면 겁나 여유로워 ㅋㅋㅋㅋ 작년에 너무 헬게였어서 이번에 스탠딩 뒤로 빠져서 볼라고...ㅋㅋㅋ 아무리 뒤여도 스탠딩이라 좌석보다 잘보임!!
오구래? 난 앞 사람 머리만 보고올것같아서 겁났거든 ㅠㅠㅠㅠ 키 큰사람도 많구... 근데 또 그게 아닌가보넹 ★★ 고마워 ㅋㅋ
아예 뒤로빠져서보면 괜찮아 ㅋㅋㅋㅋㅋㅋ그래도 훨혜자스럽고 가까움!!
오오 그럼 백퍼 스탠딩으로...흔들흔들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