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나만 망한거 같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I 주소복사
본문
트위터랑 다들 너무 평화로워보여....
나만 망한거같애 너무 우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리도 다 나가서 어디해야할지모르겠고 대멘붕이야 ㅠㅠㅠ
나만 망한거같애 너무 우울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리도 다 나가서 어디해야할지모르겠고 대멘붕이야 ㅠㅠㅠ
0

댓글목록
나도망했어ㅠㅠ....주소고쳐서안써도되는데..그거굳이왜바꾸겠다고..ㅜㅜ손가락에도살쪘는지클릭도안되고....ㅜㅜ
내구역이 기광존이길ㅠㅠ 광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