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환총대왔어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N 주소복사
본문
안녕!! 10시쯤 오려 계획 했는데.
휴가 가셨던 부모님이 차가 막혀서 모시고 오는데 조금 시간이 딜레이 되었어
기다렸을 파이리들에게 너무 너무 미안해!!
2016년 08일 오후 10시 45분 잔액은 000원이야
이 글은 12시쯤 펑할게
휴가 가셨던 부모님이 차가 막혀서 모시고 오는데 조금 시간이 딜레이 되었어
기다렸을 파이리들에게 너무 너무 미안해!!
2016년 08일 오후 10시 45분 잔액은 000원이야
이 글은 12시쯤 펑할게
0

댓글목록
댓글이달리면 글이 안지워져서 내용수정해서 금액부분만지워주면될듯!! 아직갈길이머네 달려보자
ㅈ 알겠엉 팁도 주는 고마운 파이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