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회사끝나구 눈치보다가 나와서 피씨방왔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p 주소복사
본문
이제야 한숨돌림
아제발 제게 신의손을 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도 좋은자리 겟해!!!!!
하 급떨리기시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제발 제게 신의손을 내려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도 좋은자리 겟해!!!!!
하 급떨리기시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아 제발 성공하자! 두근두근
화이팅!!!
나도 퇴근하고 후다닥 피방왔다. 좋은자리겟하자 ㅎ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