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만 울기광이상해?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RE 주소복사
본문
처음에 메인화면에는 있는 글들인데
(bj 이기광 관련글부터 최근글3개)
울기광 게시판으로 들어와서보면
그 글 세개는 안보이고
늦덕파이리들 자리어디할꺼냐는 글이 제일마지막으로보여
나만 이상한거야? ㅠㅗㅠ
(bj 이기광 관련글부터 최근글3개)
울기광 게시판으로 들어와서보면
그 글 세개는 안보이고
늦덕파이리들 자리어디할꺼냐는 글이 제일마지막으로보여
나만 이상한거야? ㅠㅗㅠ
0

댓글목록
어 나도 지금 그거 보고 이상해서 계속 새로고침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전글이 왜 올라와 있는 거지...... 메인에는 보이는데 울기광 누르면 안보이고......홀린느낌..
엇 그러네 나는예전글들인지는 모르고 오늘 새로 올라온글들인줄알아써 글들이 이제복구(?)된건가? 그때 관리자파이리가 아주 소수지만 날라간글들도있다고했던것같은데;ㅅ;
이상한거라기보다 저번에도 이런적있었는데 저공간은 옛날글에다가 댓글달아도 알림(?)식으로 알려주거나 뜨는 것 같아. 그니까 게시판이랑은 다르다고해야하나? 최근 댓글이나 글이 최근식으로 알려주는거지. 지금도 저 글가보니까 누가 지금 댓글달았네. 그게맞는것같은데
복구가 뒤늦게 되는 건가? 댓글은 새로 올라온 줄 알고 본 파이리들이 다는 것 같은데..? 너 파이리만 그런거 아니고 그냥 다 그런가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