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왜 작년보다 더 빡센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S5 주소복사
본문
무슨일들이야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졸라황당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졸라황당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그러니까.... 좌석도 안보이고 보이면 이미 선택된...
솔직히 진따ㅋㅋㅋ 내자리하나만 남겨줍쇼줍쇼해도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좋은자리가아닌거지 자리는 있을줄알았거든? 그냥 무야무 없을무.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까진 아니였던거같은데?!
아예 하나도 없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류아닌가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뭔일이라니. 작년보다 더 빡센 것 같아. 좌석 스탠딩 다 풀린거 맞아?뭐지???
망했어ㅜㅜㅜㅜ 하나도 안보이더라ㅜㅜㅜㅜ
오류인줄.......예전엔 이렇게 빡세지 않았는데.....취소표 못잡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엔 이정돈 아니었는데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