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표 배송됐다고 하면 담날오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TM 주소복사
본문
오늘 보냈더고 연락받았으면 내일 오려나...? ㅠㅠ
집에 내일 아빠있고 심자어 회식인데 aㅏ....
강제 일코해제고요 ㅜ.....ㅜ
토욜날 집에 계속있을건데 천천히왔음조케따 엉엉 ㅜㅜㅠㅠㅠㅠㅠ
집에 내일 아빠있고 심자어 회식인데 aㅏ....
강제 일코해제고요 ㅜ.....ㅜ
토욜날 집에 계속있을건데 천천히왔음조케따 엉엉 ㅜㅜ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나도 토요일에 왔으면..... ㅡㅡ
ㅋㅋㅋ나도 그래서 친구집으로 주소써놨는데 정작 자리를 못구함..ㅋㅋ
이번엔 배송이 대한통운이더라..ㅋㅋㅋㅋ갑자기 택배 알람뜨길래 깜놀. 좀전에 인수됐다는 거 보니까 우리동네는 내일이면 올듯한데..대한통운 개빨랑..작년엔 중년의 아저씨가 거의 자정 다 됐을 때 오셔서 되게 죄송했는데... 대한통운은 칼같아서 빨리갖다줄거같아ㅜㅋㅋㅋㅋ 근데 다른 파이리들도 대한통운인가 그럼??
응! 나도 대한통운에서 온다고 연락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