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이런 질문하니 이상한데.. 428 2014.10.20 17:1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V9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쏘핫 컬러링하고 싶은데 아직 안나온거야? 내가못찾는건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19 히스토리 때도 kt에서 제공하는 컬러링은 며칠 늦게 나왔는데... 0 0 히스토리 때도 kt에서 제공하는 컬러링은 며칠 늦게 나왔는데... 파이리2 2014.10.20 17:21 네이트쪽은 이번앨범 아직안나왔더라 0 0 네이트쪽은 이번앨범 아직안나왔더라 파이리3 2014.10.20 17:34 케이틴데 많이늦게 나와? 광절부절이야ㅠㅠ 0 0 케이틴데 많이늦게 나와? 광절부절이야ㅠㅠ
댓글목록
히스토리 때도 kt에서 제공하는 컬러링은 며칠 늦게 나왔는데...
네이트쪽은 이번앨범 아직안나왔더라
케이틴데 많이늦게 나와? 광절부절이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