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내일 뮤뱅한다는 거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그래서 내일 뮤뱅한다는 거지?

468 2014.10.23 23:14

짧은주소

본문

아 졸라 기대돼
심지어 생방이야

IHP0ltN.pn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3:15

한다는거지 너무조아ㅠㅠㅠㅜ

파이리2 2014.10.23 23:16

근데 낼비스트 생방에나오는지 아닌지는 아무도몰라?
타이틀곡은 사녹분일테고 수록곡이나 컴백대기실인터뷰있었음좋겄는데ㅠㅠㅠ

파이리3 2014.10.23 23:18

첫방이니까 나올듯 당연히 ㅋㅋㅋ인사도해야하고...

파이리4 2014.10.23 23:38

오 생방이야? 본방 꼭봐야징 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3 23:41

사녹인듯. ㅋㅋㅋㅋ아까 공카가봤더니... 생방엔 나오겠징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