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은'.....^0T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풍경'은'.....^0T

473 2014.10.07 00:46

짧은주소

본문

풍경'은' 잘 찍눈다는 기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화자찬과 셀프디스를 함께하는 귀여미ㅠㅠ
요즘은 내 눈도 면역이 된건지 셀카 괜찮던데ㅠㅠ
오구오구..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00:46

요즘 셀카두 잘찍던데 진짜 ㅡㅠ

파이리2 2014.10.07 00:48

222 요즘 다 잘 찍어ㅠㅠ

파이리3 2014.10.07 00:47

면역 ㄴㄴ 잘찍잖아~울 애기ㅋㅋㅋ 본판불변의 법칙~_~

파이리4 2014.10.07 00:48

어구어구~
이젠 셀카도 잘 찍는다규~~
완~투~ ㅋㅋㅋㅋㅋㅋㅋ
셀프 디스도 귀엽네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7 00:49

요즘 셀카도 물올랐는데.. 기광인 아직 모르나?? 근데 뭐 어케 샐카를 찍어도 피사체(맞나?)가 훌륭하니 뭐 평타 이상은 치잖아~~~

파이리6 2014.10.07 00:50

못찍어서 더 좋다는걸 알아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인 잘생겼으니까!!!! 기광이가 못찍어서 더 좋은 파이리 없니... 막 셀카까지 잘찍었으면 잘생긴거 스스로 잘아네 ㅡㅡ 요런느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기계치인것도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 갭쩌러 기광이 ㅜㅜ

파이리7 2014.10.07 00:52

맞아 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7 00:52

나나나나!!!!! 기광이 셀카 못찍던???? 옛날~~~~~그때 좋아하기 시작할때 완전 반전매력 ㅋㅋㅋㅋㅋ 잘생기고 까리한 이미지에 셀카 각도 모르는거 너무 귀여웠어♡_♡

파이리9 2014.10.07 00:53

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겸손해서 그래ㅠㅠㅠ 기광아 셀카도 괘안아.. 워낙 존잘이라 그냥 막 찍어도 존잘쁨이야 자신감을 가졋!!!ㅋㅋ
풍경사진도 많이 많이 공유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