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풍경'은'.....^0T 473 2014.10.07 00:4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V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풍경'은' 잘 찍눈다는 기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화자찬과 셀프디스를 함께하는 귀여미ㅠㅠ 요즘은 내 눈도 면역이 된건지 셀카 괜찮던데ㅠㅠ 오구오구..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00:46 요즘 셀카두 잘찍던데 진짜 ㅡㅠ 0 0 요즘 셀카두 잘찍던데 진짜 ㅡㅠ 파이리2 2014.10.07 00:48 222 요즘 다 잘 찍어ㅠㅠ 0 0 222 요즘 다 잘 찍어ㅠㅠ 파이리3 2014.10.07 00:47 면역 ㄴㄴ 잘찍잖아~울 애기ㅋㅋㅋ 본판불변의 법칙~_~ 0 0 면역 ㄴㄴ 잘찍잖아~울 애기ㅋㅋㅋ 본판불변의 법칙~_~ 파이리4 2014.10.07 00:48 어구어구~ 이젠 셀카도 잘 찍는다규~~ 완~투~ ㅋㅋㅋㅋㅋㅋㅋ 셀프 디스도 귀엽네 ㅠㅠㅠㅠ 0 0 어구어구~ 이젠 셀카도 잘 찍는다규~~ 완~투~ ㅋㅋㅋㅋㅋㅋㅋ 셀프 디스도 귀엽네 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7 00:49 요즘 셀카도 물올랐는데.. 기광인 아직 모르나?? 근데 뭐 어케 샐카를 찍어도 피사체(맞나?)가 훌륭하니 뭐 평타 이상은 치잖아~~~ 0 0 요즘 셀카도 물올랐는데.. 기광인 아직 모르나?? 근데 뭐 어케 샐카를 찍어도 피사체(맞나?)가 훌륭하니 뭐 평타 이상은 치잖아~~~ 파이리6 2014.10.07 00:50 못찍어서 더 좋다는걸 알아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인 잘생겼으니까!!!! 기광이가 못찍어서 더 좋은 파이리 없니... 막 셀카까지 잘찍었으면 잘생긴거 스스로 잘아네 ㅡㅡ 요런느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기계치인것도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 갭쩌러 기광이 ㅜㅜ 0 0 못찍어서 더 좋다는걸 알아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인 잘생겼으니까!!!! 기광이가 못찍어서 더 좋은 파이리 없니... 막 셀카까지 잘찍었으면 잘생긴거 스스로 잘아네 ㅡㅡ 요런느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기계치인것도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 갭쩌러 기광이 ㅜㅜ 파이리7 2014.10.07 00:52 맞아 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 0 0 맞아 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7 00:52 나나나나!!!!! 기광이 셀카 못찍던???? 옛날~~~~~그때 좋아하기 시작할때 완전 반전매력 ㅋㅋㅋㅋㅋ 잘생기고 까리한 이미지에 셀카 각도 모르는거 너무 귀여웠어♡_♡ 0 0 나나나나!!!!! 기광이 셀카 못찍던???? 옛날~~~~~그때 좋아하기 시작할때 완전 반전매력 ㅋㅋㅋㅋㅋ 잘생기고 까리한 이미지에 셀카 각도 모르는거 너무 귀여웠어♡_♡ 파이리9 2014.10.07 00:53 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겸손해서 그래ㅠㅠㅠ 기광아 셀카도 괘안아.. 워낙 존잘이라 그냥 막 찍어도 존잘쁨이야 자신감을 가졋!!!ㅋㅋ 풍경사진도 많이 많이 공유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겸손해서 그래ㅠㅠㅠ 기광아 셀카도 괘안아.. 워낙 존잘이라 그냥 막 찍어도 존잘쁨이야 자신감을 가졋!!!ㅋㅋ 풍경사진도 많이 많이 공유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요즘 셀카두 잘찍던데 진짜 ㅡㅠ
222 요즘 다 잘 찍어ㅠㅠ
면역 ㄴㄴ 잘찍잖아~울 애기ㅋㅋㅋ 본판불변의 법칙~_~
어구어구~
이젠 셀카도 잘 찍는다규~~
완~투~ ㅋㅋㅋㅋㅋㅋㅋ
셀프 디스도 귀엽네 ㅠㅠㅠㅠ
요즘 셀카도 물올랐는데.. 기광인 아직 모르나?? 근데 뭐 어케 샐카를 찍어도 피사체(맞나?)가 훌륭하니 뭐 평타 이상은 치잖아~~~
못찍어서 더 좋다는걸 알아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인 잘생겼으니까!!!! 기광이가 못찍어서 더 좋은 파이리 없니... 막 셀카까지 잘찍었으면 잘생긴거 스스로 잘아네 ㅡㅡ 요런느낌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기계치인것도 너무좋아 ㅋㅋㅋㅋㅋㅋㅋ 갭쩌러 기광이 ㅜㅜ
맞아 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
나나나나!!!!! 기광이 셀카 못찍던???? 옛날~~~~~그때 좋아하기 시작할때 완전 반전매력 ㅋㅋㅋㅋㅋ 잘생기고 까리한 이미지에 셀카 각도 모르는거 너무 귀여웠어♡_♡
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겸손해서 그래ㅠㅠㅠ 기광아 셀카도 괘안아.. 워낙 존잘이라 그냥 막 찍어도 존잘쁨이야 자신감을 가졋!!!ㅋㅋ
풍경사진도 많이 많이 공유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