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무대 위에서 까리할때 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무대 위에서 까리할때 말이야~

482 2014.10.29 10:47

짧은주소

본문

평소에는 순둥순둥 하고 그러잖아~ㅋㅋㅋ
근데 무대위에서는 또 까리하고 막 진지하고^^
그러거 보면 참 무대 체질인것같아~~^^
그리고 한편으로는 또 귀여워~ㅋㅋㅋㅋ
무대 밖에서는 힐링웃음 날리면서...
무대 위에만 올라가면 막 분위기 잡고~~^^
결론은.....둘다 좋다구~~~~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0:50

갭기광 진리아닌가여
저번주 금욜에 뮤뱅에서 존나까리한 배우 어빠같다가 스록에서 상귀요미라서 갭성애자는 너무 행복해따고항다ㅜㅜ

파이리2 2014.10.29 10:51

w.갭기광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9 10:56

222. 갭기광님♡_♡

파이리4 2014.10.29 11:05

333 진짜 반전매력 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1:50

사랑합니다ㅜㅜ

파이리6 2014.10.29 11:05

갭기광은 사랑ㅠㅠㅠㅠㅠㅜㅜ

파이리7 2014.10.29 11:07

타고낫다궁♥

파이리8 2014.10.29 11:24

프로야 프로~ 오빠같다니깐~ 오빠라 하구 싶다

파이리9 2014.10.29 11:31

기광만의매력
♥섹시큐트♥

파이리10 2014.10.29 11:32

새삼스럽게ㅋ글서기광인출구가없자나ㅋㅋ

파이리11 2014.10.29 12:01

갭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12 2014.10.29 15:04

갭기광 신기한것 같아 분위기가 넘 달라ㅋㅋ 근데 다 울기광이야ㅠㅠㅜ 멋있어❤

파이리13 2014.11.04 00:32

진짜 타고난 무대체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