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월요일에는 티져나 뭐 뜰까?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XN 주소복사
본문
ㅋㅋㅋㅋㅋ기대하면 안 된다는거 알면서도
내일이 월요일이라서ㅋㅋㅋ 서~얼~마~ 호~옥~시~ 하는 마음은 있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월'요일이 주는 시작의 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이 월요일이라서ㅋㅋㅋ 서~얼~마~ 호~옥~시~ 하는 마음은 있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월'요일이 주는 시작의 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큐브일좀해라..
이제는 뭐 좀 뜰때도 된 것 같은데.................
기대라도 해야지ㅠㅠ 실망할 때 하더라도ㅠㅠ
떡밥이없으니 더 기대되는게 아니라 불안함;;;생각없는 큐브라서ㅠ..;;
열흘 남았다 ㅂㄷㅂㄷ
내일은떠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브진짜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