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에는 티져나 뭐 뜰까?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월요일에는 티져나 뭐 뜰까?ㅋㅋㅋㅋ

421 2014.10.05 21:49

짧은주소

본문

ㅋㅋㅋㅋㅋ기대하면 안 된다는거 알면서도
내일이 월요일이라서ㅋㅋㅋ 서~얼~마~ 호~옥~시~ 하는 마음은 있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월'요일이 주는 시작의 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5 21:50

큐브일좀해라..

파이리2 2014.10.05 21:50

이제는 뭐 좀 뜰때도 된 것 같은데.................

파이리3 2014.10.05 21:50

기대라도 해야지ㅠㅠ 실망할 때 하더라도ㅠㅠ

파이리4 2014.10.05 22:01

떡밥이없으니 더 기대되는게 아니라 불안함;;;생각없는 큐브라서ㅠ..;;

파이리5 2014.10.05 22:04

열흘 남았다 ㅂㄷㅂㄷ

파이리6 2014.10.05 22:06

내일은떠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브진짜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