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음중에서~ 기광이~ (+캡쳐첨부로 수정)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Zq 주소복사
본문
언젠가 이별이~ 할때
뒤에 자켓 펄럭대는 부분이 까져서 나오는데
그거 왜이렇게 씹덕이지? ㅋㅋㅋ ㅠㅠㅠ
귀여워....
마이크때문인거 같았는데 ㅋㅋ

밑에 석탄 쪄준 파이리 덕에 캡쳐함 ㅋㅋ
감쟈감쟈 파이리 ^_~
그런것도 귀엽고 이것도 귀엽고 저것도 귀엽고 ㅠㅠㅠ
안이쁜 구석이 없네 그냥. ㅠㅠㅠ
뒤에 자켓 펄럭대는 부분이 까져서 나오는데
그거 왜이렇게 씹덕이지? ㅋㅋㅋ ㅠㅠㅠ
귀여워....
마이크때문인거 같았는데 ㅋㅋ
밑에 석탄 쪄준 파이리 덕에 캡쳐함 ㅋㅋ
감쟈감쟈 파이리 ^_~
그런것도 귀엽고 이것도 귀엽고 저것도 귀엽고 ㅠㅠㅠ
안이쁜 구석이 없네 그냥. ㅠㅠㅠ
0

댓글목록
숨만 쉬어도 귀여워......미치겠다 기광이 땜에 ㅠㅠ
기광이는 그저 사랑이쟈나...ㅜㅜ
표정바....... 오..오빠..
까리한 옵....하...ㅠㅠㅠㅠ내게 오빠는 기광이 한명인걸로~~!!!
표정 섹시해......
얼핏보면 파이리 몸매 같다 ㅋㅋㅋㅋㅋ
표정 존섹 ㅠㅠㅠㅠㅠ
존트 까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멋존섹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