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낼 오송가는데 광건들구갈까? 575 2014.10.02 20:4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b4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비록 기광인 내 광건을 못보겠지만...... 이럴 때 아님 콘서트때 써야하는데... 그럼 1년 기다려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20:53 광건 어서오송 0 0 광건 어서오송 파이리2 2014.10.02 2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지??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지?? 파이리3 2014.10.02 20:53 어서오송 0 0 어서오송 파이리4 2014.10.02 21:10 파이리의 광건이 카메라에 잡히길 기도할게ㅋㅋ 0 0 파이리의 광건이 카메라에 잡히길 기도할게ㅋㅋ 파이리5 2014.10.02 21:21 오오 보면 반가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오 보면 반가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2 21:12 당연히 갖고가!!!!!!!!!!!!!! ㅋㅋㅋㅋ기광이가 봐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당연히 갖고가!!!!!!!!!!!!!! ㅋㅋㅋㅋ기광이가 봐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2 21:22 나도 가지구 갈거야!! 우리 만나면 파이파이 하자ㅋㅋ 0 0 나도 가지구 갈거야!! 우리 만나면 파이파이 하자ㅋㅋ 파이리8 2014.10.02 21:29 난 티비보면서 흔들어야겠다 @__~ 0 0 난 티비보면서 흔들어야겠다 @__~ 파이리9 2014.10.02 23:27 ㅋㅋㅋㅋㅋ상상했어 0 0 ㅋㅋㅋㅋㅋ상상했어 파이리10 2014.10.02 21:31 난 송도에 들고 갈 생각이다 ㅋㅋㅋㅋㅋ 0 0 난 송도에 들고 갈 생각이다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2 23:31 나둥 ㅋㅋ 떨린드아 0 0 나둥 ㅋㅋ 떨린드아 파이리12 2014.10.02 22:01 당연하지!! 꼭 가져가 ㅋㅋ 0 0 당연하지!! 꼭 가져가 ㅋㅋ 파이리13 2014.10.02 22:07 ㅋㅋㅋㅋㅋ광건 두르고 있음 뷰콘때처럼 누가 간식줄것같아ㅋㅋ 0 0 ㅋㅋㅋㅋㅋ광건 두르고 있음 뷰콘때처럼 누가 간식줄것같아ㅋㅋ
댓글목록
광건 어서오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웃기지??
어서오송
파이리의 광건이 카메라에 잡히길 기도할게ㅋㅋ
오오 보면 반가울 듯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갖고가!!!!!!!!!!!!!! ㅋㅋㅋㅋ기광이가 봐줄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가지구 갈거야!! 우리 만나면 파이파이 하자ㅋㅋ
난 티비보면서 흔들어야겠다 @__~
ㅋㅋㅋㅋㅋ상상했어
난 송도에 들고 갈 생각이다 ㅋㅋㅋㅋㅋ
나둥 ㅋㅋ 떨린드아
당연하지!! 꼭 가져가 ㅋㅋ
ㅋㅋㅋㅋㅋ광건 두르고 있음 뷰콘때처럼 누가 간식줄것같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