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나오는 다이어리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일본에서 나오는 다이어리래

643 2014.10.10 21:54

짧은주소

본문


짹에서 보구 퍼왔는데
뭐 어떻게 구하고 그런건 나듀 모르겠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21:56

이뻐....니트기광..

파이리2 2014.10.10 21:57

우리나라에선 왜 이런 거 안하는거야 큡색히들은 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0 21:58

다이어리는 또 뭐야???? 비스트 개인쟈켓 그거랑 또 다른건가보네ㅠ

파이리4 2014.10.10 21:59

ㅠㅜㅜㅜㅜㅜㅜㅜㅜ부럽다 레몬이 눈알에박힌기분이야 상쿰해서 눈을못떠

파이리5 2014.10.10 22:00

헐 기광아ㅠㅠ
우리도 내줘 큐브!!

파이리6 2014.10.10 22:01

헐? 헐헐???????? 나도 줘.... 살게 제발...ㅜㅜ

파이리7 2014.10.10 22:02

상크미다....!!

파이리8 2014.10.10 22:04

죠낸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22:04

손을 물었다

파이리10 2014.10.10 22:08

이쁘다........하..........

파이리11 2014.10.10 22:08

큐브야~~우리도 다이어리 쓸줄 알거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0 22: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격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달력말고 다이어리 뭐사나..하고있었는데ㅋㅋ

파이리13 2014.10.10 22:53

시차도 없는 섬국이랑 왜때문에 이러죠 큐브?

파이리14 2014.10.10 23:10

이거 사고싶당;; 어디서 파는거지 못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0 23:34

niJhYO5.jpg

http://www.e-fanclub.com/beast/shop/ichiran.asp?bunrui2=0

파이리16 2014.10.10 23:37

들어는갔는데ㅠㅠ 뭐 어찌사는거냐ㅠㅠ

파이리17 2014.10.10 23:39

나도 몰라 ㅋㅋㅋ
그냥 큰홈에 있길래 가져와 봤어 ㅜㅜ
이런거 누가 공구 하므 좋것다~~~ 난 일어무식쟁이라 ㅜㅜ

파이리18 2014.10.10 23:54

사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본어따위모르지만....

파이리19 2014.10.11 00:08

모른다 일본어 갖고싶다 광쁘다이어리!

파이리20 2014.10.11 01:43

아 나도 갖고 싶다ㅠㅠ 저거 속지에 일본어로 되어 있는건가? 아니면 구입하고 싶다 진짜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