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도 댓글보면 주민번호라던가 고2,중3 이런걸로 나이 알 수 있는데 그냥 웃고 넘어갔잖아...ㅠㅠ
따지는게 아니고 웬만하면 그냥 넘어가자궁... ㅠㅠ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34374&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96%B8%EB%8B%88&page=7
여름쯤에 셀털 얘기 다시 나오지 않았어? 저 글은 2월이네... 난 그때 이후로 개인 의사에 맡기지만 자중하는 분위기인줄 알았는데ㅠㅠㅠ 내 기억이 잘못 된건가.....ㅠㅠ
근데 웃고 넘어가고 이런게 아니라ㅠㅠㅠ 그걸 떠나서
누가 한번 셀털 심하게? 하잖아? 그럼 봇물터지듯이 셀털하지 않았어? 그런 분위기가 되던데 저번에;
셀털 글 찾아봤는데 친목이나닉네임화는노노하지만 나이나 간단한 신상언급에 대해서는 의견갈리던데? 사담에 그런 글이 많기도하고~~ 대학 시험 얘기는 괜찬고 남편아이 언급은 위화감 느끼는 건 아니었음 좋겠다 내가 위에 나이 언급한 파이린 아니지만 조심해야한다는 생각에 파편화되고 쭈글쭈글해지는 느낌이라ㅠ
댓글목록
오빠/^o^/
멋있으면 다 오빠야! ^-^
기광오빠..☆
오빠^_^
몇 살 차이 안나는데 오빠라고 못하는거 진짜 속상...하다.... 오빠라고 하고싶어 진짜 ㅠㅠ 오빠오빠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 나도 귀엽고 싶다 기광이가 귀여워해줬으면...
ㅠㅠ 대박 공감..난 서른하나야..ㅡㅡ;;;;아이도 있다지ㅋㅋ주부파이리 있니?ㅜㅜ으헝헝
야ㅋㅋㅋ이정도로 신상 안밝혀도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나 너무 솔직했나?ㅋㅋㅋ충격이야?ㅋㅋㅋㅋㅋ
익명 커뮤잖아ㅎ
이렇게 상세한 셀털이라니;ㅋㅋ다메요;ㅋㅋㅋ
ㅋㅋㅋ625겪은 파이리들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기광이 앞에서만은 미스이고 싶은 주부 파이리야....ㅋㅋㅋㅋㅋ
나도 주부 파이리 10살 어려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이제 그만 좀;;;ㅋㅋㅋ 이렇게 댓글로 모이는것도 위화감 생길수 있을거 같아
나도... 나년 밥만 많이 쳐먹을거였으면서 왜 일찍 태어나서는 ㅠ
90년 생이지만 기광오빠께서 오빠하고싶어하는거 같으니까 그리고 89들이랑 친구니까 쿨하게 오빠라고 불러주기로했어 ^♡^
쿨한거 아니쟈나 당연한거쟈나?^^ 기광이가 오빠라쟈나ㅋㅋㅋ
나보다 잘생기고 예쁘고 키크면 다 오빠야
나도 누나팬이라 기광이가 아가팬들 우쭈쭈 하는거 보면 부러울때가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에 기광인 우리가 우쭈쭈 해줄수 있으니, 이걸로 만족하자ㅎㅎ
파이리 글 보니까 이게 더 좋다! ㅋㅋㅋㅋ
기광아 그래쪄염?? 우쭈쭈 ㅋㅋㅋㅋㅋㅋ
맞아 기광이 사진 귀여운거 보면 애기야 소리 밖에 안나와ㅋㅋㅋㅋ
오빠~\ (^o^)/ 오빠!! o(^-^)o 기광오빠~~~♡ \ (^o^)/ 누나가 미안..
오빠^----------------------------------^
잘생기면 무조건 오빠임
기광이한테만은 동생이고 싶다규~~~ㅠㅠㅠㅠㅠㅠ

멋있고 잘생겼음 무조건 오빠야~~!!!기광오빠~~♥
나 오늘부터 20살할래~~~~~~~♬♪
야 너네들 갑자기 왜 셀털이냐 셀털 노노햄ㅋㅋ;;;
난 32살!! 내년이면 33살 ㅠ.ㅠ
91년생 남자녀석 친동생 있음 ㅋ
뭐, 가끔 남자사람 동생한테 필요한거 있음 오빠라고 친히 부르며 악날하게 뜯어냄 ㅋ
근데 문득 ㄷㅈ이의 오빠 왔다가 생각나지,
나도 오늘 부터 20살할래 ㅋ
자세한 셀털 자제좀 부탁해 파이리들ㅋㅋ 그냥 누나이고싶다 동생이고싶다 이정도선에서만 끝내면 안되나 ㅋㅋ
미안 ㅠ.ㅠ 늦덕이 이리 무서울줄 몰랐어, 정말 미안 ㅠ.ㅠ
글의 의도는 이게 아니였던 것 같은데 셀털이 돼버렸어..다메..다메요...
파이리들아 여기 아무도 본인신상 안물어봤어ㅋㅋㅋ물어보지도 말아줘;; 상세한 셀털 시러~ 이젠 시러~
파이리들 나이보니 어릴때 꽤나 포켓몬스터 스티커 모았을듯.........
...빵 열심히 먹었다...돌아오는건 스티커와 + 뱃살
오빠지롱~~오빠라고 원없이 부르지롱~~
전에도 셀털 하지말자고 얘기 나왔던거 같은데... 왜 자꾸 셀털하는지~ 셀털 시르다~
이정도는 괜찬지 않나? 너무 머라하니까 난 그게 더 불편하네
지나가는 파이리인데 36파이리는 원글에 대해서 그런게 아니고 댓글에 얘기나온거에 대해서 얘기하는거 같아~
2나두...우리 직접 만나는것도 아닌데..예전글들만 봐도 주부파이리고 아이 있다 이정도는 얘기 하지 않았어?
파이리들 아들 딸이 기광이보고 좋다고 한다 이런 얘기들도 많이했잖아...
이 글에서만 얘기하고 끝내면 문제 없는거 아닌가?ㅠㅠ
갑자기 왜이리 빡빡해졌어ㅠㅠ
몇댓글은 학생이니 주부니를 넘어서 나이까지 나오니 더그런거같음 규칙에도 나이로부터해방이라써있는데 굳이 나이밝힐필욘없지않을까...? 어차피 나이상관없이 다 기광이가 좋아서 모인건데ㅋ
이 글도 댓글보면 주민번호라던가 고2,중3 이런걸로 나이 알 수 있는데 그냥 웃고 넘어갔잖아...ㅠㅠ
따지는게 아니고 웬만하면 그냥 넘어가자궁... ㅠㅠ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34374&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96%B8%EB%8B%88&page=7
아홉시 28분댓 파이린데
이때도 울기광상주중이었는데 이글은못봤었는데 이런적도있었구나ㅋㅋ고나리금진데 괜히 오지랍떨었나싶네ㅋ암튼 너파이리의 말도이해함~ 이제나도 댓글은 여기서 고만쓸게!
여름쯤에 셀털 얘기 다시 나오지 않았어? 저 글은 2월이네... 난 그때 이후로 개인 의사에 맡기지만 자중하는 분위기인줄 알았는데ㅠㅠㅠ 내 기억이 잘못 된건가.....ㅠㅠ
근데 웃고 넘어가고 이런게 아니라ㅠㅠㅠ 그걸 떠나서
누가 한번 셀털 심하게? 하잖아? 그럼 봇물터지듯이 셀털하지 않았어? 그런 분위기가 되던데 저번에;
글 퍼온 파이린데 뒤에 또 얘기가 나왔다니 내가 몰랐나봐ㅠㅠ 왜 하면 안되는지 이해했어^^
셀털 글 찾아봤는데 친목이나닉네임화는노노하지만 나이나 간단한 신상언급에 대해서는 의견갈리던데? 사담에 그런 글이 많기도하고~~ 대학 시험 얘기는 괜찬고 남편아이 언급은 위화감 느끼는 건 아니었음 좋겠다 내가 위에 나이 언급한 파이린 아니지만 조심해야한다는 생각에 파편화되고 쭈글쭈글해지는 느낌이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