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어려지고 싶다는 생각을 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문득 어려지고 싶다는 생각을 해

730 2014.10.07 17:47

짧은주소

본문

uYnyzH7.jpg

내가_원하는_흔한_마인드_jpg


기광이한테 오빠 오빠 하는 파이리들 작은 참새같고 귀여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7:48

오빠/^o^/

파이리2 2014.10.07 17:49

멋있으면 다 오빠야! ^-^
기광오빠..☆

파이리3 2014.10.07 17:49

오빠^_^

파이리4 2014.10.07 17:50

몇 살 차이 안나는데 오빠라고 못하는거 진짜 속상...하다.... 오빠라고 하고싶어 진짜 ㅠㅠ 오빠오빠

파이리5 2014.10.07 17:51

오빠!!!!!!!!!라고 부르고 싶다 나도 귀엽고 싶다 기광이가 귀여워해줬으면...

파이리6 2014.10.07 17:52

ㅠㅠ 대박 공감..난 서른하나야..ㅡㅡ;;;;아이도 있다지ㅋㅋ주부파이리 있니?ㅜㅜ으헝헝

파이리7 2014.10.07 17:56

야ㅋㅋㅋ이정도로 신상 안밝혀도됔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7 18:01

ㅋㅋㅋㅋㅋㅋ나 너무 솔직했나?ㅋㅋㅋ충격이야?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7 18:05

익명 커뮤잖아ㅎ

파이리10 2014.10.07 18:03

이렇게 상세한 셀털이라니;ㅋㅋ다메요;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18:05

ㅋㅋㅋ625겪은 파이리들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07 18:06

나!!!기광이 앞에서만은 미스이고 싶은 주부 파이리야....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07 19:17

나도 주부 파이리 10살 어려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07 19:23

이제 그만 좀;;;ㅋㅋㅋ 이렇게 댓글로 모이는것도 위화감 생길수 있을거 같아

파이리15 2014.10.07 17:52

나도... 나년 밥만 많이 쳐먹을거였으면서 왜 일찍 태어나서는 ㅠ

파이리16 2014.10.07 17:52

90년 생이지만 기광오빠께서 오빠하고싶어하는거 같으니까 그리고 89들이랑 친구니까 쿨하게 오빠라고 불러주기로했어 ^♡^

파이리17 2014.10.07 17:54

쿨한거 아니쟈나 당연한거쟈나?^^ 기광이가 오빠라쟈나ㅋㅋㅋ

파이리18 2014.10.07 17:53

나보다 잘생기고 예쁘고 키크면 다 오빠야

파이리19 2014.10.07 17:54

나도 누나팬이라 기광이가 아가팬들 우쭈쭈 하는거 보면 부러울때가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7 17:57

대신에 기광인 우리가 우쭈쭈 해줄수 있으니, 이걸로 만족하자ㅎㅎ

파이리21 2014.10.07 18:01

파이리 글 보니까 이게 더 좋다! ㅋㅋㅋㅋ
기광아 그래쪄염?? 우쭈쭈 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07 18:06

맞아 기광이 사진 귀여운거 보면 애기야 소리 밖에 안나와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07 17:56

오빠~\ (^o^)/ 오빠!! o(^-^)o 기광오빠~~~♡ \ (^o^)/ 누나가 미안..

파이리24 2014.10.07 17:57

오빠^----------------------------------^

잘생기면 무조건 오빠임

파이리25 2014.10.07 17:57

기광이한테만은 동생이고 싶다규~~~ㅠㅠㅠㅠㅠㅠ
멋있고 잘생겼음 무조건 오빠야~~!!!기광오빠~~♥

파이리26 2014.10.07 18:11

나 오늘부터 20살할래~~~~~~~♬♪

파이리27 2014.10.07 18:16

야 너네들 갑자기 왜 셀털이냐 셀털 노노햄ㅋㅋ;;;

파이리28 2014.10.07 18:17

난 32살!! 내년이면 33살 ㅠ.ㅠ
91년생 남자녀석 친동생 있음 ㅋ
뭐, 가끔 남자사람 동생한테 필요한거 있음 오빠라고 친히 부르며 악날하게 뜯어냄 ㅋ
근데 문득 ㄷㅈ이의 오빠 왔다가 생각나지,
나도 오늘 부터 20살할래 ㅋ

파이리29 2014.10.07 18:18

자세한 셀털 자제좀 부탁해 파이리들ㅋㅋ 그냥 누나이고싶다 동생이고싶다 이정도선에서만 끝내면 안되나 ㅋㅋ

파이리30 2014.10.07 18:20

미안 ㅠ.ㅠ 늦덕이 이리 무서울줄 몰랐어, 정말 미안 ㅠ.ㅠ

파이리31 2014.10.07 18:20

글의 의도는 이게 아니였던 것 같은데 셀털이 돼버렸어..다메..다메요...

파이리32 2014.10.07 18:21

파이리들아 여기 아무도 본인신상 안물어봤어ㅋㅋㅋ물어보지도 말아줘;; 상세한 셀털 시러~ 이젠 시러~

파이리33 2014.10.07 18:26

파이리들 나이보니 어릴때 꽤나 포켓몬스터 스티커 모았을듯.........

파이리34 2014.10.07 19:11

...빵 열심히 먹었다...돌아오는건 스티커와 + 뱃살

파이리35 2014.10.07 18:26

오빠지롱~~오빠라고 원없이 부르지롱~~

파이리36 2014.10.07 20:15

전에도 셀털 하지말자고 얘기 나왔던거 같은데... 왜 자꾸 셀털하는지~ 셀털 시르다~

파이리37 2014.10.07 20:49

이정도는 괜찬지 않나? 너무 머라하니까 난 그게 더 불편하네

파이리38 2014.10.07 21:10

지나가는 파이리인데 36파이리는 원글에 대해서 그런게 아니고 댓글에 얘기나온거에 대해서 얘기하는거 같아~

파이리39 2014.10.07 21:22

2나두...우리 직접 만나는것도 아닌데..예전글들만 봐도 주부파이리고 아이 있다 이정도는 얘기 하지 않았어?
파이리들 아들 딸이 기광이보고 좋다고 한다 이런 얘기들도 많이했잖아...
이 글에서만 얘기하고 끝내면 문제 없는거 아닌가?ㅠㅠ
갑자기 왜이리 빡빡해졌어ㅠㅠ

파이리40 2014.10.07 21:28

몇댓글은 학생이니 주부니를 넘어서 나이까지 나오니 더그런거같음 규칙에도 나이로부터해방이라써있는데 굳이 나이밝힐필욘없지않을까...? 어차피 나이상관없이 다 기광이가 좋아서 모인건데ㅋ

파이리41 2014.10.07 21:46

이 글도 댓글보면 주민번호라던가 고2,중3 이런걸로 나이 알 수 있는데 그냥 웃고 넘어갔잖아...ㅠㅠ
따지는게 아니고 웬만하면 그냥 넘어가자궁... ㅠㅠ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134374&sca=&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C%96%B8%EB%8B%88&page=7

파이리42 2014.10.07 21:57

아홉시 28분댓 파이린데
이때도 울기광상주중이었는데 이글은못봤었는데 이런적도있었구나ㅋㅋ고나리금진데 괜히 오지랍떨었나싶네ㅋ암튼 너파이리의 말도이해함~ 이제나도 댓글은 여기서 고만쓸게!

파이리43 2014.10.07 22:05

여름쯤에 셀털 얘기 다시 나오지 않았어? 저 글은 2월이네... 난 그때 이후로 개인 의사에 맡기지만 자중하는 분위기인줄 알았는데ㅠㅠㅠ 내 기억이 잘못 된건가.....ㅠㅠ
근데 웃고 넘어가고 이런게 아니라ㅠㅠㅠ 그걸 떠나서
누가 한번 셀털 심하게? 하잖아? 그럼 봇물터지듯이 셀털하지 않았어? 그런 분위기가 되던데 저번에;

파이리44 2014.10.07 22:27

글 퍼온 파이린데 뒤에 또 얘기가 나왔다니 내가 몰랐나봐ㅠㅠ 왜 하면 안되는지 이해했어^^

파이리45 2014.10.09 01:04

셀털 글 찾아봤는데 친목이나닉네임화는노노하지만 나이나 간단한 신상언급에 대해서는 의견갈리던데? 사담에 그런 글이 많기도하고~~ 대학 시험 얘기는 괜찬고 남편아이 언급은 위화감 느끼는 건 아니었음 좋겠다 내가 위에 나이 언급한 파이린 아니지만 조심해야한다는 생각에 파편화되고 쭈글쭈글해지는 느낌이라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