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에게 박수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에게 박수를!!

671 2014.10.08 00:03

짧은주소

본문

서포트 후기 보니까 진심으로 박수 쳐주고 싶다.후기 댓글에 남기려고 했지만 다 같이 나누고자..ㅋㅋ총대파이리와 더불어 서포트에 도움 준 파이리들 분명 있지.예를들면 디자인 파이리?ㅎㅎ그리고 너 파이리 나 파이리 한 명 한 명 수고했다고 말하고 싶다.누가보면 내가 총대파이리 인 줄 알겠..다..그냥 후기 읽다가 서폿을 위한 글 올라올 때마다 많은 파이리들이 느끼는 것 처럼 단합도!기광이를 위한 마음 하나로!뭉치고 그게 난 정말 기분이 좋고 모든 파이리들과 엄마파이리까지 그냥 다 박수 짝짝.스태프 분들이 인증해주시는거 봤는데 와ㅠ.ㅠ정말...괜히 짠하더라ㅋㅋ울기광 파이리들 짱짱걸....짱짱맨!!나 좀..나댔..니..?ㅠㅠ파이리들에게 감동 먹어서 그만..이해해 줄꺼지?ㅠ.ㅠ다들 최고야!!!

그리고 기광이한테 한마디하자면!(보..볼지는 모르..겠지만..ㅠㅠ)

부럽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널 위한 마음하나로 똘똘 뭉치는,널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어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 궁딩팡팡♡♡♡♡♡♡X330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00:05

이번 서포트랑 선물은 기광이뿐만 아니라 파이리들한테도 큰 선물이 된거 같아
파이리들끼리 더 가까워지고 기광이에 대한 파이리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계기가 된 거 같아서 폭풍눈물 나새끼 갑자기 왜 우냐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8 00:07

222222 폭풍공감이다ㅠㅜㅠㅠ

파이리3 2014.10.08 00:09

울지마ㅠㅠㅠㅠ흡(울음 참는소리)ㅠㅠㅠㅠㅠ
진짜 너파이리 말대로 나도 이번일 통해서 이래저래 감동많이 받고....파이리들이랑 더가까워 진거같고...큰 선물 받은 기분이야♥

파이리4 2014.10.08 00:17

울기광 안에서도 이렇게 얼굴 안보고 눈물 날만큼 감동을 만드는 게 가능한 파이리라 너무 좋다 나 있지~ 파이리들이 격하게 좋아 ^-^♡♡♡

파이리5 2014.10.08 00:07

기광아 사랑해 ㅠㅠ 파이리들아 사랑해 ㅠㅠ
정말 다들 수고많았어~~ 궁디팡팡!!!!!

파이리6 2014.10.08 00:07

힘들었던 거 이런 글로 위로가 된다 ^-^
다들 마음 하나로 뭉쳐서 스폿까지 해낸 거 정말 감동이야 ㅠㅜ 나? 지나가던 디자이너 파이리야 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8 00:08

디자이너 파이리도 짱짬 수고했어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8 00:09

디자이너 파이리야 정말 고생했어!
시간이 촉박했을텐데 뒤에서 묵묵히 애써줘서 정말 고마워~~ ^-&

파이리9 2014.10.08 00:11

너 파이리의 재능으로 우리 모두가 멋지게 해낸거얌!!!감쟈감쟈

파이리10 2014.10.08 00:12

파이리 감쟈해 수고많았다ㅠㅠ

파이리11 2014.10.08 00:12

ㅈ.정말 고마워!수고했고ㅠㅠ
그리고 디자이너 파이리 멋있다!
디자인 배우고 있는 나로써는 존경의 대상!!!!!!
진짜 수고 많이 했어!!!!! 어디가서 생색내~~~ㅋㅋ

파이리12 2014.10.08 00:15

나 일코라 생색 못내 ㅋㅋㅋㅋㅋ
여기서만 낼께~ ^-^

파이리13 2014.10.08 00:18

ㅈ.아?ㅋㅋㅋㅋㅋ에이~함 내~생색ㅎㅎ수고했어 정말ㅠㅠ

파이리14 2014.10.08 00:12

디자이너 파이리 ㅜㅜ 고생 많았어!!!!
진짜 금손 능력자 파이리가 있어서 다행이었어!! ㅜㅜ!!!

파이리15 2014.10.08 00:16

파이리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ㅜㅠㅠ 고생했어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8 00:16

정말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 디자이너 파이리가 손 번쩍 들면서 참여해주겠다고 하는 글부터 쭈욱 봤었는데 ^^
정말 이번에 총대파이리도 그렇고 디자이너 파이리도 그렇고 글만 봐도 얼마나 따뜻한 사람인지 알 수 있겠더라
디자이너 파이리가 겸손해하는 모습도 참 예쁘고 사랑스러웠고 정말 글만 봐도 얼마나 마음이 착한 사람인지 다 느껴지더라
참 많이 고맙고 사랑해^^ 진심으로 고마워^^ 우리 기광이 응원하며 오래도록 함께 행복하자^^

파이리17 2014.10.08 00:30

디자인 파이리 정말 수고 많았어 ㅜㅜ♡

파이리18 2014.10.08 01:02

파이리 진짜 고마워!!! 선뜻하겠다고 나서주고 끝까지 해내줘서 정말고마워♥♥ 기광이가 메세지북보면 너무너무 좋아할거야 파이리 디자인이 기광이 손에 있다규!!!!ㅋㅋ 맘껏 뿌듯해하고 자랑스러워해!ㅋㅋ

파이리19 2014.10.08 00:07

진짜 다다 넘넘 짱이야!!!!!!!!!!!! 진짜 파이리들 다 넘 멋있어!!!!!!!!!!! ㅠㅠ마지막으로 이런 멋진곳 만들어준 리자파이리 정말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기광덕분에 기광이를 더 아끼고 사랑하게 됐어 정말이야!!!!!!!! 이런곳 운영하기 힘들텐데 암말안하고 처리해주는 것도 너무 고마워.....ㅠㅠ나라면 상상도 못할정도로 화나는 일이 많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리자파이리부터 파이리들 다 넘 사랑한당 ㅠㅠ

파이리20 2014.10.08 00:09

진짜...무급으로 일하는거아냐 ㅠㅠ 계정비 이런거 일체안받구.. 진짜 기광일 좋아하는 마음 하나루.... 진짜 리자파이리 고맙고 사랑해 ㅠㅠ얼마나 힘들까ㅠㅠㅠㅠ한번쯤은 힘들다고 말한마디라도 해줬음 좋겠어. 너무 떠안지말구......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넘 훈훈하고 따뜻하다 ㅠㅠ

파이리21 2014.10.08 00:14

리자몽 감쟈해요~ ^-^♡
울기광에서 이런 감동 받게 된 거 홈피가 있어서우리가 맘놓고 즐길 수 있는 거 같아요 늘고맙게 생각하구여~ 센스 넘치는 작문 실력에 감동받네요

파이리22 2014.10.08 00:15

지나가던 파이린데 난 왜 ^-^♡이거만 보면 설레냐.....

파이리23 2014.10.08 00:21

나도나도^^
덕후질이 첨이라 울기광에 접속이 안될 땐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아서...울기광이 없으면 끈 떨어진 연이 될 것 같아
그러니 얼마나 고마운 마음이 드는지...
혹 울파이리들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기면 고민말고 얘기해줘...부탁이야

파이리24 2014.10.08 00:16

엄마파이리도 짱.서폿 준비한 총대파이리도 짱.디자인 파이리도 짱.우리모두 짱!ㅜㅜㅜㅜㅜㅜㅡ다 고맙고 감동이야!

파이리25 2014.10.08 00:17

오늘 결국 마무리는 사랑으로 대동단결 ㅠㅠ리자몽 우리 파이리들 다들 오래보자ㅠㅠ 그리고 이렇게 모이게 해 준 단하나의 이유 기광아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니 덕분에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

파이리26 2014.10.08 00:17

이래서 광덕이 되는 거고..... 울기광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되는 것이지 ........ 파이리들에게 하트 330개 날림 ~ 뿅!! * ^.^*

파이리27 2014.10.08 01:18

여기 너무 따듯해서좋아..ㅠㅠ 기광이가 이렇게 사랑받는 사람이라는걸 나도 느낄수가 있어서 행복해ㅎㅎ 얼굴을 마주하지않아도 파이리들이 기광이를 얼마나 아껴주고있는지 느껴져ㅜㅜ 모든 파이리들 수고했고..우리가 이렇게 똘똘 뭉칠 수 있었던건 기광이 덕분이야♥ 오늘하루 너무 행복했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