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기 방청간 팬중에 548 2014.10.20 15:1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c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보러 간 광덕들도 있을텐데 아쉽겟다.. 우리만큼 허탈하겠지ㅡ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8 들떠서 갔는데 얼마나 허탈할까ㅠ 0 0 들떠서 갔는데 얼마나 허탈할까ㅠ 파이리2 2014.10.20 15:18 ㅠㅠㅠㅠ 얼마나 허무할까 ㅠㅠㅠㅠ 헛걸음한거쟈나 0 0 ㅠㅠㅠㅠ 얼마나 허무할까 ㅠㅠㅠㅠ 헛걸음한거쟈나 파이리3 2014.10.20 15:18 에휴 비도오는데ㅠㅠ 0 0 에휴 비도오는데ㅠㅠ 파이리4 2014.10.20 15:18 탐라보니까 있더라.... 그분들도 진짜 ㅜ 0 0 탐라보니까 있더라.... 그분들도 진짜 ㅜ 파이리5 2014.10.20 15:19 어떡하냐ㅜㅜ 0 0 어떡하냐ㅜㅜ 파이리6 2014.10.20 15:20 진짜 큐브 진심ㅡㅡ 0 0 진짜 큐브 진심ㅡㅡ 파이리7 2014.10.20 15:21 ㅠㅠ 아 내가 다 아쉽 큐부병신새끼야ㅡㅡ 0 0 ㅠㅠ 아 내가 다 아쉽 큐부병신새끼야ㅡㅡ 파이리8 2014.10.20 15:24 큐브 아 ㅅㅂ 0 0 큐브 아 ㅅㅂ 파이리9 2014.10.20 15:26 유리창에 붙어있던 팬중에 하나가 나야ㅋㅋㅋㅋ존나 개허무 열뻗침!!!아침에 인나서 출연소식 듣구 씻지도 못하고 걍 달려왔는데 이 새키들 나한테 똥을 투척함.....시부탱.........멤버들 앞에서 똥씹을 표정을 할수가 없어서 난 집에 가고있다......큐브 이 망할놈들아ㅠㅠㅠㅠㅠㅠ아휴 속터져 망할 젠장. 0 0 유리창에 붙어있던 팬중에 하나가 나야ㅋㅋㅋㅋ존나 개허무 열뻗침!!!아침에 인나서 출연소식 듣구 씻지도 못하고 걍 달려왔는데 이 새키들 나한테 똥을 투척함.....시부탱.........멤버들 앞에서 똥씹을 표정을 할수가 없어서 난 집에 가고있다......큐브 이 망할놈들아ㅠㅠㅠㅠㅠㅠ아휴 속터져 망할 젠장. 파이리10 2014.10.20 15:34 토닥토닥ㅠㅠㅠㅠ 0 0 토닥토닥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15:35 파이리ㅠㅠㅠㅠㅠ 고생했어ㅠㅠㅠㅜㅠㅠ 허무하게따 내가 다 아쉽고 그러네 오늘 날씨도 궂은데 일찍 나가서 수고했넹 ㅠㅠㅠㅠ 0 0 파이리ㅠㅠㅠㅠㅠ 고생했어ㅠㅠㅠㅜㅠㅠ 허무하게따 내가 다 아쉽고 그러네 오늘 날씨도 궂은데 일찍 나가서 수고했넹 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0 15:47 고생만 하고 애기도 못보고 ㅠㅠ 아쉽겠다 조심해서 들어가~~~ 0 0 고생만 하고 애기도 못보고 ㅠㅠ 아쉽겠다 조심해서 들어가~~~ 파이리13 2014.10.20 16:07 어휴 ㅌㄷㅌㄷ 조심히 들어가... 0 0 어휴 ㅌㄷㅌㄷ 조심히 들어가... 파이리14 2014.10.20 15:27 공지라도 해주지...팬미팅때는 친절히도 알려주더니.... 0 0 공지라도 해주지...팬미팅때는 친절히도 알려주더니.... 파이리15 2014.10.20 15:31 아오 빡쳐ㅠㅠ 0 0 아오 빡쳐ㅠㅠ 파이리16 2014.10.20 15:47 큡에서 친절히 알려준적도 있어????ㅋㅋ 0 0 큡에서 친절히 알려준적도 있어????ㅋㅋ
댓글목록
들떠서 갔는데 얼마나 허탈할까ㅠ
ㅠㅠㅠㅠ 얼마나 허무할까 ㅠㅠㅠㅠ 헛걸음한거쟈나
에휴 비도오는데ㅠㅠ
탐라보니까 있더라.... 그분들도 진짜 ㅜ
어떡하냐ㅜㅜ
진짜 큐브 진심ㅡㅡ
ㅠㅠ 아 내가 다 아쉽
큐부병신새끼야ㅡㅡ
큐브 아 ㅅㅂ
유리창에 붙어있던 팬중에 하나가 나야ㅋㅋㅋㅋ존나 개허무 열뻗침!!!아침에 인나서 출연소식 듣구 씻지도 못하고 걍 달려왔는데 이 새키들 나한테 똥을 투척함.....시부탱.........멤버들 앞에서 똥씹을 표정을 할수가 없어서 난 집에 가고있다......큐브 이 망할놈들아ㅠㅠㅠㅠㅠㅠ아휴 속터져 망할 젠장.
토닥토닥ㅠㅠㅠㅠ
파이리ㅠㅠㅠㅠㅠ 고생했어ㅠㅠㅠㅜㅠㅠ 허무하게따 내가 다 아쉽고 그러네 오늘 날씨도 궂은데 일찍 나가서 수고했넹 ㅠㅠㅠㅠ
고생만 하고 애기도 못보고 ㅠㅠ 아쉽겠다 조심해서 들어가~~~
어휴 ㅌㄷㅌㄷ 조심히 들어가...
공지라도 해주지...팬미팅때는 친절히도 알려주더니....
아오 빡쳐ㅠㅠ
큡에서 친절히 알려준적도 있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