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화장실 가서 울고옴ㅋㅋㅋㅋ 537 2014.10.21 15: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d5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안그래도 서러운데 팀장한테 별 소리 아닌 한마디 듣고 눈물 쏟^__^ 오히려 팀장이 당황해함 팀장님 잘못아니셔요....☆ 큐브라고 있어요....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5:42 ㅠㅠ.................................... 니맘 알것같아서 나도 눈물찔끔;;;; 0 0 ㅠㅠ.................................... 니맘 알것같아서 나도 눈물찔끔;;;; 파이리2 2014.10.21 15:43 나도 지금 ㅁ졸라 슬퍼...마음으로 우는중 ㅜ_ㅜ.... 0 0 나도 지금 ㅁ졸라 슬퍼...마음으로 우는중 ㅜ_ㅜ.... 파이리3 2014.10.21 15:45 ㅌㄷㅌㄷ.... 나도 짐 ㅅㄹㅌ땜에 진통제먹는데 일도 많구 큡은 똥만 쳐주고ㅠㅠ 툭 건들이면 쳐울듯 ㅜㅜ 0 0 ㅌㄷㅌㄷ.... 나도 짐 ㅅㄹㅌ땜에 진통제먹는데 일도 많구 큡은 똥만 쳐주고ㅠㅠ 툭 건들이면 쳐울듯 ㅜㅜ
댓글목록
ㅠㅠ....................................
니맘 알것같아서 나도 눈물찔끔;;;;
나도 지금 ㅁ졸라 슬퍼...마음으로 우는중 ㅜ_ㅜ....
ㅌㄷㅌㄷ....
나도 짐 ㅅㄹㅌ땜에 진통제먹는데 일도 많구 큡은 똥만 쳐주고ㅠㅠ 툭 건들이면 쳐울듯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