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에서 본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유튭에서 본거

781 2014.10.09 16:31

짧은주소

본문

인데 0초에 기광이 뭐야......저 옆모습 아무리 봐도 기광인데 ㅠ_ㅠ
풀영상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저러면 보기가 겁나쟈나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6:34

그러게 진짜 울기광인듯 ㅠ.ㅠ;;
뭐지??

파이리2 2014.10.09 16:35

오잉?뭘봤는데??

파이리3 2014.10.09 16:35

음............................

파이리4 2014.10.09 16:35

이거 모바일로는 재생이 안되니?

파이리5 2014.10.09 16:36

영상 설명하자면 여자랑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나란히 서있는데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점점 다가감 ㅠㅠ

파이리6 2014.10.09 16:36

유튭에서 제목뭐치면돼??

파이리7 2014.10.09 16:37

영상 제목은
BEAST 비스트 『キミはどう?』「志村座」エンディングテーマ
<-

파이리8 2014.10.09 16:39

봤다ㅠㅠㅠㅠㅠ
심상치가 않다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9 16:39

모바일배려좀해주실분 ㅠㅠ

파이리10 2014.10.09 16:41

모바일 보이는데;;

파이리11 2014.10.09 16:43

안보이는 폰도 있어

파이리12 2014.10.09 16:50

pc버전으로봐봐~~~

파이리13 2014.10.09 16:40

모야ㅠㅠㅠㅠ기광이잔어ㅠㅠㅠ

파이리14 2014.10.09 16:40

본뮤비에서도 걍 다가가다 끝났으면좋겠다!!!!!!!!!!!!!!
어제 공개된부분에는 비록 기광이랑 여자사람 붙은건없었지만 풀버젼에 있을것같긴했는데 과한건아니길..ㅠㅠ

파이리15 2014.10.09 16:41

기광아 왜 다가가는거야~_-

파이리16 2014.10.09 16:41

댓글만 봐도 두려워진다ㅠㅜ 티저에서 다른 맴버들보고 광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ㅠㅠ

파이리17 2014.10.09 16:41

피씨버전으로들어오면보여
중국게임때도 한건아니지만 여자사람이랑엮여서 존짜증이었는데ㅋ
봐야아는거겠지만 ....^^.....애들만나와도충분한데
왜때문에 자꾸ㅎ??

파이리18 2014.10.09 16:42

중국게임은 뭐야?

파이리19 2014.10.09 16:50

중국 게임 터치라고 애들이 뮤비까지찍은거있어 근데 거기서도이런장면비슷한거나옴 키스신같은건데 진짜한건아니지만 ㅎ 그거찍은스텝이 직접글도올렸었어 안했다고..ㅋㅋㅋ

파이리20 2014.10.09 16:54

뭐? 난 첨 들어본다.....ㅂㄷㅂㄷ..

파이리21 2014.10.09 17:01

유튭에 있을텐데 찾아봐~~~

파이리22 2014.10.09 16:41

오빠의 비지니스.....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09 16:44

아.................................ㅠㅠㅜ 다가가지마ㅠㅜ

파이리24 2014.10.09 16:44

봤다..ㅠㅜ 이게 끝이길 제발

파이리25 2014.10.09 16:45

꽝아....그대로 멈춰라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9 16:47

stop거기까지 !!더이상 가지마..

파이리27 2014.10.09 16:48

일본 드라마 엔딩에 나온다더니 이거구나~~~

파이리28 2014.10.09 16:49

상크미에서 급우울ㅋㅋㅋㅋㅋㅋ내남자의 비지니스....

파이리29 2014.10.09 16:56

슬프다. 내남자의 비지니스가...

파이리30 2014.10.09 16:55

아......진짜........

파이리31 2014.10.09 16:58

http://youtu.be/GnyiUII54PU

파이리32 2014.10.09 16:58

더 가까이가디마 가디마기담가디마가디마

파이리33 2014.10.09 17:07

터치가 더 가까웠..제발 저게 끝이길 바란다ㅠㅠ

파이리34 2014.10.09 17:14

하아...고통받는 ... 왜 또... ㅠㅠ

파이리35 2014.10.09 17:17

흡 ... 난 왜 못보겟지 ㅠㅠㅠ

파이리36 2014.10.09 17:17


아악~~~기광아 안돼~~~ㅠㅠㅠㅠ거기서 끝!!!

파이리37 2014.10.09 17:18

뮤빈데 저기서 끝일거같은뎈ㅋㅋ 다 나온 것두 아니구 ㅋㅋ넘 걱정하지말자 ㅋㅋㅋㅋ 파이리들 귀여워 ㅋㅋ

파이리38 2014.10.09 17:22

22뮤비라 ㅎㅎ 저정도 일듯하다
파이리들 워워워워워~침착해 침착해

파이리39 2014.10.09 17:38

ㅋㅋ 그러게 파이리들 귀여워~~~근데 난 저렇게만 봐도 왜 섹시해서 미칠것같지?

파이리40 2014.10.09 17:26

난 이런거 볼때마다 얘도 연차가 쌓이는구나싶어ㅋㅋㅋ

파이리41 2014.10.09 17:48

이런식으로는 연차가 안쌓였으면좋겠다.. 연차가 쌓이고 쌓여도 상큼한거할수있다구여 ㅠㅠ 모태 아이돌스러운거!!!!!!!!!!!!!!!! 광쁘는 다 소화가능하므로 이런식으로는 연차쌓이는거 ㄴㄴ해.. 흡.. ㅠ_ㅠ

파이리42 2014.10.09 18:34

2222222222 상큼한거 아직 더 할수있는데 왜때문이죠...? ㅠㅠ

파이리43 2014.10.09 18:40

3333333333 내눈엔 아직도 기광이는 10대후반에세 20대초반이라해도 믿겠음 아이라인만 진하게 안해도 액히액히함ㅠㅜㅜ

파이리44 2014.10.09 17:30

티저가 다가 아니었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5 2014.10.09 18:16

광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기광아 ㅠㅠ 찾는다고 엄청돌려봤음 ...ㅜㅜ아..기광아 ㅠㅠㅠ그와중에 잘생겼어...

파이리46 2014.10.09 18:35

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09 18:42

난 그냥 별 생각 안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상한거군ㅋㅋㅋㅋ그냥 설렌다~~~~정도

파이리48 2014.10.09 18:46

나도 설레는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ㅠ 옆모습인데도 입술이 세쿠시해

파이리49 2014.10.09 18:57

나도 설레 후후흫*-_-* 요런 느낌ㅋㅋㅋㅋ

파이리50 2014.10.09 18:59

나도 ㅎㅎㅎ 이왕 찍은거 고퀄이었음 좋겠다~

파이리51 2014.10.09 18:56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 설마.. 아닐거야... 구만회 흡 ㅠㅠㅠㅠㅠ

파이리52 2014.10.09 19:02

하지마... 하지마 싫어 거기까지만ㅠㅠㅠㅠㅠㅠ 그만ㅠㅠㅠ

파이리53 2014.10.09 19:11

아..잠깐 감독 응..나와봐 아니..응말로할게응..척추를..

파이리54 2014.10.09 19:20

그래 딱 거기까지만....플리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