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유튭에서 본거 781 2014.10.09 16:3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e0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인데 0초에 기광이 뭐야......저 옆모습 아무리 봐도 기광인데 ㅠ_ㅠ 풀영상 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저러면 보기가 겁나쟈나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16:34 그러게 진짜 울기광인듯 ㅠ.ㅠ;; 뭐지?? 0 0 그러게 진짜 울기광인듯 ㅠ.ㅠ;; 뭐지?? 파이리2 2014.10.09 16:35 오잉?뭘봤는데?? 0 0 오잉?뭘봤는데?? 파이리3 2014.10.09 16:35 음............................ 0 0 음............................ 파이리4 2014.10.09 16:35 이거 모바일로는 재생이 안되니? 0 0 이거 모바일로는 재생이 안되니? 파이리5 2014.10.09 16:36 영상 설명하자면 여자랑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나란히 서있는데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점점 다가감 ㅠㅠ 0 0 영상 설명하자면 여자랑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나란히 서있는데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점점 다가감 ㅠㅠ 파이리6 2014.10.09 16:36 유튭에서 제목뭐치면돼?? 0 0 유튭에서 제목뭐치면돼?? 파이리7 2014.10.09 16:37 영상 제목은 BEAST 비스트 『キミはどう?』「志村座」エンディングテーマ <- 0 0 영상 제목은 BEAST 비스트 『キミはどう?』「志村座」エンディングテーマ <- 파이리8 2014.10.09 16:39 봤다ㅠㅠㅠㅠㅠ 심상치가 않다ㅠㅠㅠㅠㅠ 0 0 봤다ㅠㅠㅠㅠㅠ 심상치가 않다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09 16:39 모바일배려좀해주실분 ㅠㅠ 0 0 모바일배려좀해주실분 ㅠㅠ 파이리10 2014.10.09 16:41 모바일 보이는데;; 0 0 모바일 보이는데;; 파이리11 2014.10.09 16:43 안보이는 폰도 있어 0 0 안보이는 폰도 있어 파이리12 2014.10.09 16:50 pc버전으로봐봐~~~ 0 0 pc버전으로봐봐~~~ 파이리13 2014.10.09 16:40 모야ㅠㅠㅠㅠ기광이잔어ㅠㅠㅠ 0 0 모야ㅠㅠㅠㅠ기광이잔어ㅠㅠㅠ 파이리14 2014.10.09 16:40 본뮤비에서도 걍 다가가다 끝났으면좋겠다!!!!!!!!!!!!!! 어제 공개된부분에는 비록 기광이랑 여자사람 붙은건없었지만 풀버젼에 있을것같긴했는데 과한건아니길..ㅠㅠ 0 0 본뮤비에서도 걍 다가가다 끝났으면좋겠다!!!!!!!!!!!!!! 어제 공개된부분에는 비록 기광이랑 여자사람 붙은건없었지만 풀버젼에 있을것같긴했는데 과한건아니길..ㅠㅠ 파이리15 2014.10.09 16:41 기광아 왜 다가가는거야~_- 0 0 기광아 왜 다가가는거야~_- 파이리16 2014.10.09 16:41 댓글만 봐도 두려워진다ㅠㅜ 티저에서 다른 맴버들보고 광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ㅠㅠ 0 0 댓글만 봐도 두려워진다ㅠㅜ 티저에서 다른 맴버들보고 광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ㅠㅠ 파이리17 2014.10.09 16:41 피씨버전으로들어오면보여 중국게임때도 한건아니지만 여자사람이랑엮여서 존짜증이었는데ㅋ 봐야아는거겠지만 ....^^.....애들만나와도충분한데 왜때문에 자꾸ㅎ?? 0 0 피씨버전으로들어오면보여 중국게임때도 한건아니지만 여자사람이랑엮여서 존짜증이었는데ㅋ 봐야아는거겠지만 ....^^.....애들만나와도충분한데 왜때문에 자꾸ㅎ?? 파이리18 2014.10.09 16:42 중국게임은 뭐야? 0 0 중국게임은 뭐야? 파이리19 2014.10.09 16:50 중국 게임 터치라고 애들이 뮤비까지찍은거있어 근데 거기서도이런장면비슷한거나옴 키스신같은건데 진짜한건아니지만 ㅎ 그거찍은스텝이 직접글도올렸었어 안했다고..ㅋㅋㅋ 0 0 중국 게임 터치라고 애들이 뮤비까지찍은거있어 근데 거기서도이런장면비슷한거나옴 키스신같은건데 진짜한건아니지만 ㅎ 그거찍은스텝이 직접글도올렸었어 안했다고..ㅋㅋㅋ 파이리20 2014.10.09 16:54 뭐? 난 첨 들어본다.....ㅂㄷㅂㄷ.. 0 0 뭐? 난 첨 들어본다.....ㅂㄷㅂㄷ.. 파이리21 2014.10.09 17:01 유튭에 있을텐데 찾아봐~~~ 0 0 유튭에 있을텐데 찾아봐~~~ 파이리22 2014.10.09 16:41 오빠의 비지니스.....ㅠㅠㅠㅠㅠ 0 0 오빠의 비지니스.....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09 16:44 아.................................ㅠㅠㅜ 다가가지마ㅠㅜ 0 0 아.................................ㅠㅠㅜ 다가가지마ㅠㅜ 파이리24 2014.10.09 16:44 봤다..ㅠㅜ 이게 끝이길 제발 0 0 봤다..ㅠㅜ 이게 끝이길 제발 파이리25 2014.10.09 16:45 꽝아....그대로 멈춰라ㅠㅠㅠㅠ 0 0 꽝아....그대로 멈춰라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9 16:47 stop거기까지 !!더이상 가지마.. 0 0 stop거기까지 !!더이상 가지마.. 파이리27 2014.10.09 16:48 일본 드라마 엔딩에 나온다더니 이거구나~~~ 0 0 일본 드라마 엔딩에 나온다더니 이거구나~~~ 파이리28 2014.10.09 16:49 상크미에서 급우울ㅋㅋㅋㅋㅋㅋ내남자의 비지니스.... 0 0 상크미에서 급우울ㅋㅋㅋㅋㅋㅋ내남자의 비지니스.... 파이리29 2014.10.09 16:56 슬프다. 내남자의 비지니스가... 0 0 슬프다. 내남자의 비지니스가... 파이리30 2014.10.09 16:55 아......진짜........ 0 0 아......진짜........ 파이리31 2014.10.09 16:58 http://youtu.be/GnyiUII54PU 0 0 http://youtu.be/GnyiUII54PU 파이리32 2014.10.09 16:58 더 가까이가디마 가디마기담가디마가디마 0 0 더 가까이가디마 가디마기담가디마가디마 파이리33 2014.10.09 17:07 터치가 더 가까웠..제발 저게 끝이길 바란다ㅠㅠ 0 0 터치가 더 가까웠..제발 저게 끝이길 바란다ㅠㅠ 파이리34 2014.10.09 17:14 하아...고통받는 ... 왜 또... ㅠㅠ 0 0 하아...고통받는 ... 왜 또... ㅠㅠ 파이리35 2014.10.09 17:17 흡 ... 난 왜 못보겟지 ㅠㅠㅠ 0 0 흡 ... 난 왜 못보겟지 ㅠㅠㅠ 파이리36 2014.10.09 17:17 아악~~~기광아 안돼~~~ㅠㅠㅠㅠ거기서 끝!!! 0 0 <img src='http://i.imgur.com/TJvJBXr.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아악~~~기광아 안돼~~~ㅠㅠㅠㅠ거기서 끝!!! 파이리37 2014.10.09 17:18 뮤빈데 저기서 끝일거같은뎈ㅋㅋ 다 나온 것두 아니구 ㅋㅋ넘 걱정하지말자 ㅋㅋㅋㅋ 파이리들 귀여워 ㅋㅋ 0 0 뮤빈데 저기서 끝일거같은뎈ㅋㅋ 다 나온 것두 아니구 ㅋㅋ넘 걱정하지말자 ㅋㅋㅋㅋ 파이리들 귀여워 ㅋㅋ 파이리38 2014.10.09 17:22 22뮤비라 ㅎㅎ 저정도 일듯하다 파이리들 워워워워워~침착해 침착해 0 0 22뮤비라 ㅎㅎ 저정도 일듯하다 파이리들 워워워워워~침착해 침착해 파이리39 2014.10.09 17:38 ㅋㅋ 그러게 파이리들 귀여워~~~근데 난 저렇게만 봐도 왜 섹시해서 미칠것같지? 0 0 ㅋㅋ 그러게 파이리들 귀여워~~~근데 난 저렇게만 봐도 왜 섹시해서 미칠것같지? 파이리40 2014.10.09 17:26 난 이런거 볼때마다 얘도 연차가 쌓이는구나싶어ㅋㅋㅋ 0 0 난 이런거 볼때마다 얘도 연차가 쌓이는구나싶어ㅋㅋㅋ 파이리41 2014.10.09 17:48 이런식으로는 연차가 안쌓였으면좋겠다.. 연차가 쌓이고 쌓여도 상큼한거할수있다구여 ㅠㅠ 모태 아이돌스러운거!!!!!!!!!!!!!!!! 광쁘는 다 소화가능하므로 이런식으로는 연차쌓이는거 ㄴㄴ해.. 흡.. ㅠ_ㅠ 0 0 이런식으로는 연차가 안쌓였으면좋겠다.. 연차가 쌓이고 쌓여도 상큼한거할수있다구여 ㅠㅠ 모태 아이돌스러운거!!!!!!!!!!!!!!!! 광쁘는 다 소화가능하므로 이런식으로는 연차쌓이는거 ㄴㄴ해.. 흡.. ㅠ_ㅠ 파이리42 2014.10.09 18:34 2222222222 상큼한거 아직 더 할수있는데 왜때문이죠...? ㅠㅠ 0 0 2222222222 상큼한거 아직 더 할수있는데 왜때문이죠...? ㅠㅠ 파이리43 2014.10.09 18:40 3333333333 내눈엔 아직도 기광이는 10대후반에세 20대초반이라해도 믿겠음 아이라인만 진하게 안해도 액히액히함ㅠㅜㅜ 0 0 3333333333 내눈엔 아직도 기광이는 10대후반에세 20대초반이라해도 믿겠음 아이라인만 진하게 안해도 액히액히함ㅠㅜㅜ 파이리44 2014.10.09 17:30 티저가 다가 아니었네..ㅋㅋㅋㅋㅋㅋㅋ 0 0 티저가 다가 아니었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5 2014.10.09 18:16 광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기광아 ㅠㅠ 찾는다고 엄청돌려봤음 ...ㅜㅜ아..기광아 ㅠㅠㅠ그와중에 잘생겼어... 0 0 광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기광아 ㅠㅠ 찾는다고 엄청돌려봤음 ...ㅜㅜ아..기광아 ㅠㅠㅠ그와중에 잘생겼어... 파이리46 2014.10.09 18:35 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10.09 18:42 난 그냥 별 생각 안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상한거군ㅋㅋㅋㅋ그냥 설렌다~~~~정도 0 0 난 그냥 별 생각 안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상한거군ㅋㅋㅋㅋ그냥 설렌다~~~~정도 파이리48 2014.10.09 18:46 나도 설레는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ㅠ 옆모습인데도 입술이 세쿠시해 0 0 나도 설레는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ㅠ 옆모습인데도 입술이 세쿠시해 파이리49 2014.10.09 18:57 나도 설레 후후흫*-_-* 요런 느낌ㅋㅋㅋㅋ 0 0 나도 설레 후후흫*-_-* 요런 느낌ㅋㅋㅋㅋ 파이리50 2014.10.09 18:59 나도 ㅎㅎㅎ 이왕 찍은거 고퀄이었음 좋겠다~ 0 0 나도 ㅎㅎㅎ 이왕 찍은거 고퀄이었음 좋겠다~ 파이리51 2014.10.09 18:56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 설마.. 아닐거야... 구만회 흡 ㅠㅠㅠㅠㅠ 0 0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 설마.. 아닐거야... 구만회 흡 ㅠㅠㅠㅠㅠ 파이리52 2014.10.09 19:02 하지마... 하지마 싫어 거기까지만ㅠㅠㅠㅠㅠㅠ 그만ㅠㅠㅠ 0 0 하지마... 하지마 싫어 거기까지만ㅠㅠㅠㅠㅠㅠ 그만ㅠㅠㅠ 파이리53 2014.10.09 19:11 아..잠깐 감독 응..나와봐 아니..응말로할게응..척추를.. 0 0 아..잠깐 감독 응..나와봐 아니..응말로할게응..척추를.. 파이리54 2014.10.09 19:20 그래 딱 거기까지만....플리즈~~~~~~~~~~~~~~~~~~~~ 0 0 그래 딱 거기까지만....플리즈~~~~~~~~~~~~~~~~~~~~
댓글목록
그러게 진짜 울기광인듯 ㅠ.ㅠ;;
뭐지??
오잉?뭘봤는데??
음............................
이거 모바일로는 재생이 안되니?
영상 설명하자면 여자랑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나란히 서있는데 기광이로 보이는 실루엣이 점점 다가감 ㅠㅠ
유튭에서 제목뭐치면돼??
영상 제목은
BEAST 비스트 『キミはどう?』「志村座」エンディングテーマ
<-
봤다ㅠㅠㅠㅠㅠ
심상치가 않다ㅠㅠㅠㅠㅠ
모바일배려좀해주실분 ㅠㅠ
모바일 보이는데;;
안보이는 폰도 있어
pc버전으로봐봐~~~
모야ㅠㅠㅠㅠ기광이잔어ㅠㅠㅠ
본뮤비에서도 걍 다가가다 끝났으면좋겠다!!!!!!!!!!!!!!
어제 공개된부분에는 비록 기광이랑 여자사람 붙은건없었지만 풀버젼에 있을것같긴했는데 과한건아니길..ㅠㅠ
기광아 왜 다가가는거야~_-
댓글만 봐도 두려워진다ㅠㅜ 티저에서 다른 맴버들보고 광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ㅠㅠ
피씨버전으로들어오면보여
중국게임때도 한건아니지만 여자사람이랑엮여서 존짜증이었는데ㅋ
봐야아는거겠지만 ....^^.....애들만나와도충분한데
왜때문에 자꾸ㅎ??
중국게임은 뭐야?
중국 게임 터치라고 애들이 뮤비까지찍은거있어 근데 거기서도이런장면비슷한거나옴 키스신같은건데 진짜한건아니지만 ㅎ 그거찍은스텝이 직접글도올렸었어 안했다고..ㅋㅋㅋ
뭐? 난 첨 들어본다.....ㅂㄷㅂㄷ..
유튭에 있을텐데 찾아봐~~~
오빠의 비지니스.....ㅠㅠㅠㅠㅠ
아.................................ㅠㅠㅜ 다가가지마ㅠㅜ
봤다..ㅠㅜ 이게 끝이길 제발
꽝아....그대로 멈춰라ㅠㅠㅠㅠ
stop거기까지 !!더이상 가지마..
일본 드라마 엔딩에 나온다더니 이거구나~~~
상크미에서 급우울ㅋㅋㅋㅋㅋㅋ내남자의 비지니스....
슬프다. 내남자의 비지니스가...
아......진짜........
http://youtu.be/GnyiUII54PU
더 가까이가디마 가디마기담가디마가디마
터치가 더 가까웠..제발 저게 끝이길 바란다ㅠㅠ
하아...고통받는 ... 왜 또... ㅠㅠ
흡 ... 난 왜 못보겟지 ㅠㅠㅠ
아악~~~기광아 안돼~~~ㅠㅠㅠㅠ거기서 끝!!!
뮤빈데 저기서 끝일거같은뎈ㅋㅋ 다 나온 것두 아니구 ㅋㅋ넘 걱정하지말자 ㅋㅋㅋㅋ 파이리들 귀여워 ㅋㅋ
22뮤비라 ㅎㅎ 저정도 일듯하다
파이리들 워워워워워~침착해 침착해
ㅋㅋ 그러게 파이리들 귀여워~~~근데 난 저렇게만 봐도 왜 섹시해서 미칠것같지?
난 이런거 볼때마다 얘도 연차가 쌓이는구나싶어ㅋㅋㅋ
이런식으로는 연차가 안쌓였으면좋겠다.. 연차가 쌓이고 쌓여도 상큼한거할수있다구여 ㅠㅠ 모태 아이돌스러운거!!!!!!!!!!!!!!!! 광쁘는 다 소화가능하므로 이런식으로는 연차쌓이는거 ㄴㄴ해.. 흡.. ㅠ_ㅠ
2222222222 상큼한거 아직 더 할수있는데 왜때문이죠...? ㅠㅠ
3333333333 내눈엔 아직도 기광이는 10대후반에세 20대초반이라해도 믿겠음 아이라인만 진하게 안해도 액히액히함ㅠㅜㅜ
티저가 다가 아니었네..ㅋㅋㅋㅋㅋㅋㅋ
광고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기광아 ㅠㅠ 찾는다고 엄청돌려봤음 ...ㅜㅜ아..기광아 ㅠㅠㅠ그와중에 잘생겼어...
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냥 별 생각 안 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이상한거군ㅋㅋㅋㅋ그냥 설렌다~~~~정도
나도 설레는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ㅠ 옆모습인데도 입술이 세쿠시해
나도 설레 후후흫*-_-* 요런 느낌ㅋㅋㅋㅋ
나도 ㅎㅎㅎ 이왕 찍은거 고퀄이었음 좋겠다~
해지마............ㅠㅠㅠㅠㅠㅠㅠ 설마.. 아닐거야... 구만회 흡 ㅠㅠㅠㅠㅠ
하지마... 하지마 싫어 거기까지만ㅠㅠㅠㅠㅠㅠ 그만ㅠㅠㅠ
아..잠깐 감독 응..나와봐 아니..응말로할게응..척추를..
그래 딱 거기까지만....플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