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ㅅㄷ 나 지금 불닭볶음면 먹고싶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eu 주소복사
본문
갑자기 불닭이 왜이렇게 땡기는 거지?>
집에 여러개 있긴한데 너무 늦어서 먹기가 좀 그러네ㅠㅠ
라면먹고 얼굴 붓는 체질은 아닌데 너무 맵고 살찔까봐ㅠㅠㅠ
먹을까 말까? 정해줘ㅠㅠ
집에 여러개 있긴한데 너무 늦어서 먹기가 좀 그러네ㅠㅠ
라면먹고 얼굴 붓는 체질은 아닌데 너무 맵고 살찔까봐ㅠㅠㅠ
먹을까 말까? 정해줘ㅠㅠ
0

댓글목록
당연 먹어야지
고고고고 먹어! 먹고 기광이 영상보고 늦게 자 ㅋㅋㅋ
ㅈ. 헐.. 안되겠어 지금 물올리고 온다!!
아부럽다 ㅠㅠ
한개먹어봤자얼마나쪄?먹구싶을때먹는거야고고
지금먹으면안되!!!
헗...나한테 왜그래...?ㅠㅠㅠ 지금 물올리고 왔단말야..
난맨날그래ㅠㅠ
올리면ㅠ아니야ㅠ그냥먹어ㅠㅠ
ㅋㅋㅋ왜이렇게 구ㅣ여워ㅠㅠ
알겠어ㅠㅠㅠ 머그께ㅠㅠ 고마엉
나도야식땡긴당ㅠㅠ
치즈도넣어...맛나겟당 ㅠㅠ
집에있는게 업어...그냥 먹어야해ㅠㅠㅠ
아... 침흐른다
이 시간에 먹으면 꿀맛이긴 하겠다... 우리집엔 치즈 있는데 불닭볶음면이 없어ㅠㅠ
치즈올리고 계란후라이해서 같이 먹어봐 그거슨 천국이야
먹었어? 맛있음? 나도 급 배고프다ㅠㅜㅠㅜ
다행인지 불행인지 집에 라면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