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야 너 입술 죽인다 903 2014.10.31 22:5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f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짹에서주움@KongKongXD 상우횽 동감이요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2:58 우리 파이리들~ 이 장면 보면서 다들 미소짓고 있는 거 다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우리 파이리들~ 이 장면 보면서 다들 미소짓고 있는 거 다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31 23:00 그 액자 보면서 기광이 입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기광이도 같은 생각~~ 진짜 백만불짜리 입쯀이야^^ 0 0 그 액자 보면서 기광이 입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기광이도 같은 생각~~ 진짜 백만불짜리 입쯀이야^^ 파이리3 2014.10.31 23:03 나도 ㅋㅋ 보자마자~~~ 0 0 나도 ㅋㅋ 보자마자~~~ 파이리4 2014.10.31 23:06 나도나도ㅋㅋㅋㅋㅋㅋ 0 0 나도나도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31 23:01 파이리들괜찮닝~?? 숨멎을뻔ㅠㅠ 0 0 파이리들괜찮닝~?? 숨멎을뻔ㅠㅠ 파이리6 2014.10.31 23:02 기광이 입술 넘 좋아~ 0 0 기광이 입술 넘 좋아~ 파이리7 2014.10.31 23:06 살짝 보정해 봣어 ㅋ 0 0 <img src="http://i.imgur.com/rONBRg6.jpg" title="Hosted by imgur.com" /></a> 살짝 보정해 봣어 ㅋ 파이리8 2014.10.31 23:07 우와 완전 자연스럽고 이쁘다....저장저장 0 0 우와 완전 자연스럽고 이쁘다....저장저장 파이리9 2014.10.31 23:11 나 이사진 기다리고 있었어 소장소장~고마워 ^-^ 0 0 나 이사진 기다리고 있었어 소장소장~고마워 ^-^ 파이리10 2014.10.31 23: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우리 파이리들~ 이 장면 보면서 다들 미소짓고 있는 거 다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액자 보면서 기광이 입술 생각했는데ㅋㅋㅋㅋ 기광이도 같은 생각~~ 진짜 백만불짜리 입쯀이야^^
나도 ㅋㅋ 보자마자~~~
나도나도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괜찮닝~??
숨멎을뻔ㅠㅠ
기광이 입술 넘 좋아~
살짝 보정해 봣어 ㅋ
우와 완전 자연스럽고 이쁘다....저장저장
나 이사진 기다리고 있었어 소장소장~고마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