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나 뮤비 땜에 울고 싶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와 나 뮤비 땜에 울고 싶네

792 2014.10.27 23:52

짧은주소

본문

10분 남은 현재.......... 1,882,599
주룩 주룩 죽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우리한테 자꾸 이런 시련을 주냐 큡아
남들은 그냥 보여주는거잖아
우리한테는 왜 매번 이렇게 숙제로 내주는데???
왜 뷰티들만 들들 볶아대는건데?????
진짜 너무 짜증나고 우울해진다.

결론은 내가 더 열심히 하지 않아서 못보게 된거니까 자책하게 되는 상황.
아 싫다.

오늘 스타일로그 기광이 사진보고 햄볶는 시간마저 없었으면
진짜 미쳐 돌아버렸을지도 모르겠다.
기광아 너는 나의 진짜 파라다이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무 영상 좀 보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기광이 춤 보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할노무 큡과 그지같은 유투브 새기들.
다 조인트 까고 싶음.




기회를 한 번만 주겠다 큐브야.
고생한 팬들 생각해서 안무 영상 풀어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7 23:54

컴 폰 놋북 세개라 미안하다 큡레기야 ㅜㅜ

파이리2 2014.10.27 23:54

우리가 이렇게 본다고 올라가는 거면 몰라........... 자꾸 깎는데 어쩌란 거니 큡아

파이리3 2014.10.27 23:55

올라가는게 눈에 안보여 창을 몇개나 켰는데 ㅣㅠㅠㅜ

파이리4 2014.10.27 23:55

나도 진짜 빡친다
아니 이샛기들은 비스트 아니면 진작 망했을 회사면서
왜 다른애들은 그냥 풀어주는걸 우리만 안 풀어주고 쳐 갑질이시죠?
먹여살리는게 누군데
백번 양보하고 알았다 쳐도 이번 앨범만 해도 똥을 쳐 뿌린게 대체 몇갠데
안무영상 그냥 좀 던져주고 팬들 사기나 올려주지 꼴보기 싫고
계속 돌리는 나자신도 애잔하고ㅠㅠ

파이리5 2014.10.27 23:55

이번에도 안풀기만 해봐 진짜 짜증나게 뭐하자는거야
조회수 올리잔 취지는 좋지만 찍어둔 영상 안푸는게 어딨냐고ㅡㅡ또 딥디에 끼워팔생각은 아니겠지

파이리6 2014.10.27 23:56

딥디라도 빨리 내주면 말도 안해 ㅂㄷㅂㄷㅂㄷ

파이리7 2014.10.28 00:01

딥디에 넣으면 고화질 대화면도 아니고. 아놔 진짜,,
굿럭 안무버전 뮤비만 생각하면 아직도 울분이 안가시는데 또 이러면 진짜. 이것들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파이리8 2014.10.27 23:55

큡은 진짜 양심이 있으면 그냥.풀어줘라
또 농락할것같아 300만으로 올리기만해바
죽여버릴거야

파이리9 2014.10.27 23:55

졸시름 진짜
우린 진짜 열심히 돌렸어.......정말이라구....하....
근데 이게 낮에 조회했던 유튭조회수랑 별반 차이가 안나!
존나 구린내가 난다............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진짜 다 힘빠질 듯
토나올 정도로 유튭 끼고 살았는 데 이게 뭐냐구
네모상자는 머리를 맞지 않는 이상 팬들을 위해 하는 일은 없을듯

파이리10 2014.10.27 23:56

너무해.....

파이리11 2014.10.27 23:56

욕하면서도 계속 돌리는 팬들.. 애잔 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7 23: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7 23:56

왠지 기한 더주고 300만 만들라고할거같애 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7 23:59

그니까. 신발놈들. 진짜 열받아.

파이리15 2014.10.27 23:56

맨날똥만주는것들이 이런것만 단호박이야ㅡㅡ

근데 안무영상안풀어주더라도 뮤비는 계속봐야해얘들아ㅠㅠ인가반영비율높아서ㅠㅠ
다들힘내렴ㅠㅠㅠ

파이리16 2014.10.27 23:57

이럴때만 일하는 큡ㅅㅂ ㅠㅠ

파이리17 2014.10.27 23:59

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 팬들 엿먹이는 데에만 힘쓰는 큐브! 대다나다! 한결같다.
시간이 지나면 원래 다들 변하던데 큐브는 참 한결같아!

파이리18 2014.10.27 23:57

유튭 진짜 이상해~~~음모론을 생각안할수가 없어ㅠㅠ 뭐지???

파이리19 2014.10.27 23:57

안무영상 알밤이 마지막이였어.. 진짜 너무하네 다른 가수는 그냥 보는 안무영상 우리는 왜 ...아 빡친다ㅠㅠ

파이리20 2014.10.27 23:58

6시 칼퇴하는 것들이 이런건 정각에 잘본다니까 아 빡침

파이리21 2014.10.27 23:59

나 온몸이 쑤시고 핸드폰 놋북 다 완전 열받아서 터질거같아
근데 내 속도 터질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뱌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28 00:01

기광이 춤 좀 보자 좀ㅜㅜ

파이리23 2014.10.28 00:01

12시 넘었지만 우리 멈추지말자 일단 200만은 채워야지ㅠㅠㅠ 인가 점수에도 들어가니까
큡샛기 뭐라고 하는지 지켜보면서 계속 돌리기는 하쟈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28 00:02

당연한건데 왜 우리한테 이런 고통을 주는지.. ㅠㅠㅠㅠ
12시 넘었지만 계속 돌려보자.. 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28 00:04

흡ㅜㅜㅜㅜ

파이리26 2014.10.28 00:05

하...ㅠㅠㅠ 속에서는 화가 치밀어 오르지만 그럼에도 유튭은 계속 돌려야 한다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더 힘내자!!

파이리27 2014.10.28 00:05

ㅜㅜ진짜 구라 아니고 존나 돌렷는데...내가 우래기 안무영상 한번 보겟다고 큡샛기 욕하면서 그만큼 돌렷는데 왜왜왜!!!!

파이리28 2014.10.28 00:06

우리 너무 애잔해...지금은 0.00001%의 희망이라두 갖고 돌리구 잇는거쟈나
물론 꾸준히 돌리는게 나중에 상받는거에 +가 되는 것두 있지만...
큐레기는 진짜 반성해라
우리같은팬도없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28 00:15

근데 지난번 굿럭때도 그 영쩜영영여영여여여영영 퍼센트 희망으로 돌렸지만.
큐레기는 더 높은 숙제를 던져 주었지................. 진짜 한 번 뱉은 말은 꼭 지키는 대단한 큐레기지.....
진짜 우리같은 팬도 없는데 큐레기는 그걸 몰라.... 그냥 들들 볶고 쪼이기만 할줄 알지...

파이리30 2014.10.28 00:07

12시30분에안무영상풀면소원이없겠당

파이리31 2014.10.28 00:08

아나 큡샛기들 진짜 양심이 있으면 팬들 하는거봐서라도 닥치고 12시 30분에 풀어라
시방 진짜 울컥하네

파이리32 2014.10.28 00:09

12시30분까지 기다려야지 기다린다 기다린다고했어 시방새들아
두고보자 어?!!!!!!!!!!!!!!!

파이리33 2014.10.28 00:10

진짜 안무 영상 언제 보고 못본거냐
쫌 풀어 !! 해킹하고 싶네 ㅠㅠ

파이리34 2014.10.28 00:12

이 새끼들 지금 유투브 채널에 올라놨을거란 말야. 비공개로 올려놨겠지?
진짜 나도 해킹이라도 해서 꺼내오고 싶다.
울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28 00:13

난이번에 어이없는게 ㅋㅋ 5주년기념이라 비스트는 팬들 위해서 나왔다는데 왜 팬들 스트레스받게만 함? ㅋㅋㅋㅋㅋㅋㅋ 쏘핫부터 기분 존구인 짓만 골라함 ㅋㅋㅋㅋㅋㅋ 팬이 호구지.... 아휴 속터져 ㅋㅋ

파이리36 2014.10.28 00:18

굳럭때도 팬들 농락하더니 풀어준게 콘서트 안무버젼 뮤비^-^....다 좋지 다좋지만 나는 토할때까지 유툽 돌렸고 콘서트에서 줌인아웃쩌는 영상보고 레알 토했다는것만 알아둬라 큐브야

파이리37 2014.10.28 00:19

이럴때 ㅈㄴ 시간 칼같이 따지지 으휴
좀 풀어 이쯤함 됐지 이것듀라ㅡㅡ

파이리38 2014.10.28 00:20

근데 저번처럼 ㅈㅅ없게 막 더 높은 조회수로 딜하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빡쉐키들

파이리39 2014.10.28 00:22

어쩌면 멤버가올려줄것같기도하고ㅠㅠ정보성이니까언급되지?ㅠㅠ트윗에 초성으로 쓴 메세지가 그런삘ㅠㅠㅠ

그래도큐브는죽여마땅

파이리40 2014.10.28 00:23

22 나두 방금 보고옴...올려듀세호..제바루...ㅠㅠ

파이리41 2014.10.28 00:23

33 제발 ㅠㅠ

파이리42 2014.10.28 00:29

44 하 제발 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