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행복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65 2014.10.22 09:43

짧은주소

본문



내가 기광이의 팬이라는 게 감사하고 행복해
기광이의 팬이라서 느꼈던, 그게 속상한 일이든 기쁜일이든 모든 감정들이 소중해
함께하지 못했던 시간들이 아쉽고 매순간 기광이곁에서 함께해준 파이리들, 광덕들한테 고마워
기광이를 웃게 만들어주는 좋은팬이되고싶다
다들 같은 마음일거라고 생각해
기광이를 알고 광덕이되서 얻은게 참 많아
주는 사랑도 행복하다는거
근데 기광이도 우릴 많이 사랑해주고있다는게 느껴져서 더 행복해
그러니까 기광이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지켜줄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09:48

나도 기광일 웃게해주고싶엉
요 며칠 나고 그렇고 광덕들도 그렇지만
기광이도 심난했을것같아서 속상
기광아 내 사랑 모아모아서 너 주께
주는 사랑의 즐거움도 받는사랑도 다 나한테 너무너무 소중해 노래해줘서 정말.고마워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2 10:01

요며칠 나도 많이 힘들었지만 그 힘든 모든것들을 이겨낼수 있을 정도로 기광이 덕분에 느끼는 행복감이 너무 크고 소중하다! 히히 아무리 힘든일이 있어도 기광이 미소 한방에 무장해제 힐링 되쟈나^-^ 우리 기광이 더 큰 날개 펼치고 훨훨 날아오를수 있도록 더 많이 응원 하고 더 많이 좋아할거야>.< 사랑한다 내새끼!!!!! 자랑스러운 내스타!!!!

파이리3 2014.10.22 10:09

늘 그랬듯이 기광이로 인해 힘든점은 1도 없고 주변상황이 우릴 힘들게 하지만
기광이가 항상 좋은것만 보여주듯이
우리도 이쁜거 좋은것만 보게 해주자.
누가 뭐라던 우린 기광이만 믿고가면 됨!!!!!

파이리4 2014.10.22 11:23

건들면 부서질까 불면 날아갈까 소중하고 소중한 내 기광이
너로 인해 얻는 기쁨이 너무 크고 소중해서 항상 너에게 고마워
오래오래 지켜줄게 같이 행복해지자

파이리5 2014.10.22 11:46

보기만해도 아까운 내새끼 ㅠㅠㅠㅠㅠ
기광이 때문에 힘든적은 정말 한번도 없었어!
오히려 힘주고 아껴주고 위로해주니까 ㅠㅠㅠㅠㅠㅠ
그게 더 고맙고 미안할뿐.. 평생 광덕할거야 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