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아 내일이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ih 주소복사
본문
서포트 들어가는거!!
와 나 왜 내가 떨리고 설레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나한테 주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내가 주러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만히 있다가도 문득 문득 떠올리면 기분 좋아
와 나 왜 내가 떨리고 설레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나한테 주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내가 주러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만히 있다가도 문득 문득 떠올리면 기분 좋아
0

댓글목록
나도 서포트 생각만하면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웃고 있다
총대. 나 지금 청심유쾌환 처방받으러 경희대한방병원 가고 있는데 너 글 보니까 갑자기 심장 터질거 같애ㅋㅋㅋㅋㅋㅋ침이라도 한방 맞고 올까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화이또!!
기광이 좋아할거 생각하면 내가 다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촌나 티져나온갈로도 진정 안됏는데 서폿 내일이래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ㅡㅠㅠㅠㅠㅠ 개좋아ㅠㅠㅠㅠㅠ
세상에 내 광대 어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속사포로 진행된거같아ㅋㅋ 벌써 내일이라니...ㄷㄷ
ㅠㅠ
잉? 무슨 소리야?!!
?? 5주년 기념으로 하는 서폿인데 무슨 소리하는거야..
기쁨의 눈물 이런거자너ㅋㅋ
지금 댓글 수정된거야 ㅋ
댓글 수정했네~ 피드백 하고 수정해주지 ㅠㅠ
긴장 풀지 말고 컴백이 코앞인데 다음 서폿 준비해야지 뭐 이런 댓글이었어
ㅠㅠㅠㅠㅠ쥬금쥬금쥬그 ㅠㅠㅠㅠ
내 심장냔 나대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설렘설렘~~내가 마치 내일 기광일 만나는거 같은느낌~~~♡
기광이가 얼마나 좋아할까ㅠㅠㅠㅠㅠ
총대 진짜 고생 많이했어ㅠㅠ 조금만 더 힘내줘♥
총대 파이리야 진짜 넘 고생했다...ㅠㅠ고맙고 또 고맙다ㅠㅠㅠㅠ기광이가 보고 좋아라 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