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아 내일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아 내일이다...

712 2014.10.06 12:22

짧은주소

본문

서포트 들어가는거!!
와 나 왜 내가 떨리고 설레고 난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나한테 주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내가 주러가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가만히 있다가도 문득 문득 떠올리면 기분 좋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2:25

나도 서포트 생각만하면 기분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도 웃고 있다

파이리2 2014.10.06 12:28

총대. 나 지금 청심유쾌환 처방받으러 경희대한방병원 가고 있는데 너 글 보니까 갑자기 심장 터질거 같애ㅋㅋㅋㅋㅋㅋ침이라도 한방 맞고 올까봐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06 12:33

ㅋㅋㅋㅋㅋ화이또!!

파이리4 2014.10.06 12:28

기광이 좋아할거 생각하면 내가 다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6 12:29

아 촌나 티져나온갈로도 진정 안됏는데 서폿 내일이래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ㅡㅠㅠㅠㅠㅠ 개좋아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6 12:32

세상에 내 광대 어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06 12:35

진짜 속사포로 진행된거같아ㅋㅋ 벌써 내일이라니...ㄷㄷ

파이리8 2014.10.06 12:37

ㅠㅠ

파이리9 2014.10.06 12:38

잉? 무슨 소리야?!!

파이리10 2014.10.06 12:41

?? 5주년 기념으로 하는 서폿인데 무슨 소리하는거야..

파이리11 2014.10.06 12:46

기쁨의 눈물 이런거자너ㅋㅋ

파이리12 2014.10.06 12:46

지금 댓글 수정된거야 ㅋ

파이리13 2014.10.06 12:47

댓글 수정했네~ 피드백 하고 수정해주지 ㅠㅠ

파이리14 2014.10.06 12:48

긴장 풀지 말고 컴백이 코앞인데 다음 서폿 준비해야지 뭐 이런 댓글이었어

파이리15 2014.10.06 12:45

ㅠㅠㅠㅠㅠ쥬금쥬금쥬그 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6 12:47

내 심장냔 나대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6 12:49

아주 설렘설렘~~내가 마치 내일 기광일 만나는거 같은느낌~~~♡

파이리18 2014.10.06 13:17

기광이가 얼마나 좋아할까ㅠㅠㅠㅠㅠ
총대 진짜 고생 많이했어ㅠㅠ 조금만 더 힘내줘♥

파이리19 2014.10.06 13:29

총대 파이리야 진짜 넘 고생했다...ㅠㅠ고맙고 또 고맙다ㅠㅠㅠㅠ기광이가 보고 좋아라 했음 좋겠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