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20일 음원공개 후 음방이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kZ 주소복사
본문
아니 뭐 일주일 스페셜무대하는거니?ㅠㅠㅠ
일본 11월달부터 가야한다며.... 그래서 상큼이 기광이티저도 냈쟈나
그러면 대체 얼마나 활동을 할 수있어서ㅠㅠ 그주부터활동하는고니ㅠㅠ
금발기광이 오래보고싶은데ㅠㅠㅠ 적어도 3주는 활동해주리라 믿어요 큐브
이번에도 일쫌하던데 우리 실망시키지마여ㅠㅠㅠ
일본 11월달부터 가야한다며.... 그래서 상큼이 기광이티저도 냈쟈나
그러면 대체 얼마나 활동을 할 수있어서ㅠㅠ 그주부터활동하는고니ㅠㅠ
금발기광이 오래보고싶은데ㅠㅠㅠ 적어도 3주는 활동해주리라 믿어요 큐브
이번에도 일쫌하던데 우리 실망시키지마여ㅠㅠㅠ
0

댓글목록
11월14일에 '넌어때'발매한데....
그럼...딱 3주...ㅜㅜ
그와중에 10월말엔 멕시코가구 중국가구 ㅜㅜ
겁나아쉽긴하겠고 큐브욕도옴팡지게할테지만ㅋ일단 짧으면짧은대로... 걍 해탈하고있음ㅋㅋㅋ
아니었음싶지만 음방말고 다른방송은 많이안할것같은느낌ㅇㅣ...쪼금들면서ㅠ
+
매번 1년에 한번나오면서 한달활동밖에안하니 비활동기때 앨범안낼거면 디싱이라고 달라고 했었는데ㅋㅋㅋ쨋든 디싱보단낫잖아?ㅋㅋㅋ큐ㅠㅠ쓰면서도 짠내가ㅠㅠㅠㅠㅠㅠ
사녹이랑 사후녹화 그런것까지하면 4주는 채울수있을것같기도한데 이왕이면 오래볼수있었으면좋겠다ㅜㅜ
기간과상관없이 알차게 활동해주길바람ㅠㅠ
11월 중순부터 일본투어 도니까 그땨까진 시간있는거겠지.... ㅠㅠ
두번 컴백이니까 이번에는 비스트나 기광이나 팬들이나 즐기는 활동이면 좋겠다~~~
16일 이벤트 재대로 해준다면 컴백 기간은 참아줄 수 있을것같아.
근데 허접한 이벤트로 우릴 욕되게 한다면 큡 ㅠ.ㅠ;;
이번 활동은 뭔가 팬서비스차원 이랄까 잘모르지만 난 그런 느낌이라서 내준것만해도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