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진은 안올라온듯해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 사진은 안올라온듯해서

687 2014.10.02 19:13

짧은주소

본문


141002 [후디니] 제비꽃다방 옥상에서 스타일로그 촬영시 이기광씨랑 한컷!!! 같이 사진 찍으면 안되겠다. http://t.co/ImmaoJjjAq

짹에서 본 사람두 있을텐데~~~커뮤에는 안올라온 것 같아서 퍼와쪙~~
손어쩔껴 남성미터지시네여 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19:17

울애기 멋지다~~~

파이리2 2014.10.02 19:19

기광아..
얼굴 주름 생겨... - 이상 나이든 파이리 ㅠㅠ

파이리3 2014.10.02 19:20

기광이 진짜 날씬하다ㄷㄷ 표정 개구져 귀여워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2 19:22

기광이 왜케 오랜만에 보는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2 19:22

개구지면서 남성스러움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2 19:23

허리가 한줌이야 ㅠㅠ

파이리7 2014.10.02 19:24

왜케 멋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2 19:25

양손에 스프레이들고ㅋㅋ귀엽다

파이리9 2014.10.02 19:26

http://instagram.com/p/tpKOrAnFxf/
요게 인스타 링크~

파이리10 2014.10.02 19:27

아 귀엽고 상큼하고 잘생기고 간지나고 ㅠㅠ 애깅

파이리11 2014.10.02 19:31

옵.....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저브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2 19:41

얼굴살좀 찌워야할것같은데...

파이리13 2014.10.02 20:11

저 표정하면 만두같은 내 얼굴도 호~~올쭉해져 ㅠㅠ

파이리14 2014.10.02 19:58

윽 귀여워 쪼꼬미ㅠㅠㅠㅠ 표정봐ㅋㅋㅋ 스웩스웩ㅋㅋㅋㅋㅋ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2 20:08

난 기광이 저런 표정도 왜케 좋냐ㅋㅋㅋ 뭘 해도 간지나 멋져!!! 근데 자꾸 하지뫼 이쁜 얼굴 주름 지면 아니아니되오ㅋㅋ
기광이손도 어떤때는 앙증맞고 귀염인데 저럴땐 남자답고 멋있어ㅠㅠ 손까지도 반전있는 남자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2 20:22

기광이 손에 악세사리 하나도 안했네. 그래피티하려고 소중한 베이비들 잘 빼놓은거니~ㅎㅎㅎ

파이리17 2014.10.02 23:29

울애기의 애ㅋ들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 귀여워ㅋㅋㅋ

파이리18 2014.10.02 20:35

얼굴 정말 쪼끄미함................. 애기야ㅠㅠ

파이리19 2014.10.02 21:38

기광이가 입은 셔츠 이뿌다~
셔츠정보
http://www.wconcept.co.kr/Shop/ViewProduct.asp?czone=0&mcd=M21405086&ca=17&itemcd=300106101
‏@GKenpsa펌

파이리20 2014.10.02 23:47

저절루♥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