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 사진은 안올라온듯해서 687 2014.10.02 19: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141002 [후디니] 제비꽃다방 옥상에서 스타일로그 촬영시 이기광씨랑 한컷!!! 같이 사진 찍으면 안되겠다. http://t.co/ImmaoJjjAq 짹에서 본 사람두 있을텐데~~~커뮤에는 안올라온 것 같아서 퍼와쪙~~ 손어쩔껴 남성미터지시네여 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2 19:17 울애기 멋지다~~~ 0 0 울애기 멋지다~~~ 파이리2 2014.10.02 19:19 기광아.. 얼굴 주름 생겨... - 이상 나이든 파이리 ㅠㅠ 0 0 기광아.. 얼굴 주름 생겨... - 이상 나이든 파이리 ㅠㅠ 파이리3 2014.10.02 19:20 기광이 진짜 날씬하다ㄷㄷ 표정 개구져 귀여워ㅋㅋㅋㅋㅋ 0 0 기광이 진짜 날씬하다ㄷㄷ 표정 개구져 귀여워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2 19:22 기광이 왜케 오랜만에 보는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왜케 오랜만에 보는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02 19:22 개구지면서 남성스러움 ㅠㅠㅠㅠ 0 0 개구지면서 남성스러움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2 19:23 허리가 한줌이야 ㅠㅠ 0 0 허리가 한줌이야 ㅠㅠ 파이리7 2014.10.02 19:24 왜케 멋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왜케 멋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02 19:25 양손에 스프레이들고ㅋㅋ귀엽다 0 0 양손에 스프레이들고ㅋㅋ귀엽다 파이리9 2014.10.02 19:26 http://instagram.com/p/tpKOrAnFxf/ 요게 인스타 링크~ 0 0 http://instagram.com/p/tpKOrAnFxf/ 요게 인스타 링크~ 파이리10 2014.10.02 19:27 아 귀엽고 상큼하고 잘생기고 간지나고 ㅠㅠ 애깅 0 0 아 귀엽고 상큼하고 잘생기고 간지나고 ㅠㅠ 애깅 파이리11 2014.10.02 19:31 옵.....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저브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옵.....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저브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2 19:41 얼굴살좀 찌워야할것같은데... 0 0 얼굴살좀 찌워야할것같은데... 파이리13 2014.10.02 20:11 저 표정하면 만두같은 내 얼굴도 호~~올쭉해져 ㅠㅠ 0 0 저 표정하면 만두같은 내 얼굴도 호~~올쭉해져 ㅠㅠ 파이리14 2014.10.02 19:58 윽 귀여워 쪼꼬미ㅠㅠㅠㅠ 표정봐ㅋㅋㅋ 스웩스웩ㅋㅋㅋㅋㅋ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윽 귀여워 쪼꼬미ㅠㅠㅠㅠ 표정봐ㅋㅋㅋ 스웩스웩ㅋㅋㅋㅋㅋ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2 20:08 난 기광이 저런 표정도 왜케 좋냐ㅋㅋㅋ 뭘 해도 간지나 멋져!!! 근데 자꾸 하지뫼 이쁜 얼굴 주름 지면 아니아니되오ㅋㅋ 기광이손도 어떤때는 앙증맞고 귀염인데 저럴땐 남자답고 멋있어ㅠㅠ 손까지도 반전있는 남자ㅠㅠㅠㅠㅠㅠ 0 0 난 기광이 저런 표정도 왜케 좋냐ㅋㅋㅋ 뭘 해도 간지나 멋져!!! 근데 자꾸 하지뫼 이쁜 얼굴 주름 지면 아니아니되오ㅋㅋ 기광이손도 어떤때는 앙증맞고 귀염인데 저럴땐 남자답고 멋있어ㅠㅠ 손까지도 반전있는 남자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2 20:22 기광이 손에 악세사리 하나도 안했네. 그래피티하려고 소중한 베이비들 잘 빼놓은거니~ㅎㅎㅎ 0 0 기광이 손에 악세사리 하나도 안했네. 그래피티하려고 소중한 베이비들 잘 빼놓은거니~ㅎㅎㅎ 파이리17 2014.10.02 23:29 울애기의 애ㅋ들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 귀여워ㅋㅋㅋ 0 0 울애기의 애ㅋ들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 귀여워ㅋㅋㅋ 파이리18 2014.10.02 20:35 얼굴 정말 쪼끄미함................. 애기야ㅠㅠ 0 0 얼굴 정말 쪼끄미함................. 애기야ㅠㅠ 파이리19 2014.10.02 21:38 기광이가 입은 셔츠 이뿌다~ 셔츠정보 http://www.wconcept.co.kr/Shop/ViewProduct.asp?czone=0&mcd=M21405086&ca=17&itemcd=300106101 @GKenpsa펌 0 0 기광이가 입은 셔츠 이뿌다~ 셔츠정보 http://www.wconcept.co.kr/Shop/ViewProduct.asp?czone=0&mcd=M21405086&ca=17&itemcd=300106101 @GKenpsa펌 파이리20 2014.10.02 23:47 저절루♥ 0 0 저절루♥
댓글목록
울애기 멋지다~~~
기광아..
얼굴 주름 생겨... - 이상 나이든 파이리 ㅠㅠ
기광이 진짜 날씬하다ㄷㄷ 표정 개구져 귀여워ㅋㅋㅋㅋㅋ
기광이 왜케 오랜만에 보는거같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구지면서 남성스러움 ㅠㅠㅠㅠ
허리가 한줌이야 ㅠㅠ
왜케 멋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손에 스프레이들고ㅋㅋ귀엽다
http://instagram.com/p/tpKOrAnFxf/
요게 인스타 링크~
아 귀엽고 상큼하고 잘생기고 간지나고 ㅠㅠ 애깅
옵.....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저브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살좀 찌워야할것같은데...
저 표정하면 만두같은 내 얼굴도 호~~올쭉해져 ㅠㅠ
윽 귀여워 쪼꼬미ㅠㅠㅠㅠ 표정봐ㅋㅋㅋ 스웩스웩ㅋㅋㅋㅋㅋ진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기광이 저런 표정도 왜케 좋냐ㅋㅋㅋ 뭘 해도 간지나 멋져!!! 근데 자꾸 하지뫼 이쁜 얼굴 주름 지면 아니아니되오ㅋㅋ
기광이손도 어떤때는 앙증맞고 귀염인데 저럴땐 남자답고 멋있어ㅠㅠ 손까지도 반전있는 남자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손에 악세사리 하나도 안했네. 그래피티하려고 소중한 베이비들 잘 빼놓은거니~ㅎㅎㅎ
울애기의 애ㅋ들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 귀여워ㅋㅋㅋ
얼굴 정말 쪼끄미함................. 애기야ㅠㅠ
기광이가 입은 셔츠 이뿌다~
셔츠정보
http://www.wconcept.co.kr/Shop/ViewProduct.asp?czone=0&mcd=M21405086&ca=17&itemcd=300106101
@GKenpsa펌
저절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