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론 스밍하는 중인 데 529 2014.10.20 22:1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pc로 스밍중인 데 왜 자꾸 끊기냐.....자꾸 플레이어가 꺼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그런겨? 이럴 땐 어떠카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2:13 삭제했다 다시깔아봐~ 0 0 삭제했다 다시깔아봐~ 파이리2 2014.10.20 22:13 ㅈ.아하..고마워! 0 0 ㅈ.아하..고마워! 파이리3 2014.10.20 22:16 난 앱이 계속 어느순간 멈춰ㅠㅠ 미챠 계속 체크해야하므ㅜ 0 0 난 앱이 계속 어느순간 멈춰ㅠㅠ 미챠 계속 체크해야하므ㅜ 파이리4 2014.10.20 22:21 중간에 소리 나오는 다른거 본거아니야? 0 0 중간에 소리 나오는 다른거 본거아니야? 파이리5 2014.10.20 22:35 멜론 튕길 때 있더라 ㅠㅠ 0 0 멜론 튕길 때 있더라 ㅠㅠ
댓글목록
삭제했다 다시깔아봐~
ㅈ.아하..고마워!
난 앱이 계속 어느순간 멈춰ㅠㅠ 미챠 계속 체크해야하므ㅜ
중간에 소리 나오는 다른거 본거아니야?
멜론 튕길 때 있더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