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스밍하는 중인 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멜론 스밍하는 중인 데

529 2014.10.20 22:12

짧은주소

본문


pc로 스밍중인 데 왜 자꾸 끊기냐.....자꾸 플레이어가 꺼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그런겨?
이럴 땐 어떠카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2:13

삭제했다 다시깔아봐~

파이리2 2014.10.20 22:13

ㅈ.아하..고마워!

파이리3 2014.10.20 22:16

난 앱이 계속 어느순간 멈춰ㅠㅠ 미챠 계속 체크해야하므ㅜ

파이리4 2014.10.20 22:21

중간에 소리 나오는 다른거 본거아니야?

파이리5 2014.10.20 22:35

멜론 튕길 때 있더라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