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바빠..? 564 2014.10.20 19:3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쏘핫 멜론 32위 ㅠㅠ 자꾸 떨어지구 있당 계속 돌리는데도 이러네 ㅠ 힘내쟈 파이파이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33 계속 돌리는중 ㅠ 얼른 집에가서 펵풍 선물해야히은데ㅜㅜㅜ 호ㅣ사 됴까 0 0 계속 돌리는중 ㅠ 얼른 집에가서 펵풍 선물해야히은데ㅜㅜㅜ 호ㅣ사 됴까 파이리2 2014.10.20 19:34 나도 봐써..................열심히 돌리는데 ㅠㅠ 0 0 나도 봐써..................열심히 돌리는데 ㅠㅠ 파이리3 2014.10.20 19:34 쏘핫ㅠㅠㅠㅠㅠㅠ 계속듣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올라라올라라ㅠㅠㅠ 0 0 쏘핫ㅠㅠㅠㅠㅠㅠ 계속듣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올라라올라라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9:35 첨에 늦게 풀어서 한 박자 놓친게 여러 모로 타격이 있네.....큐브시키 ㅂㄷㅂㄷ.... 0 0 첨에 늦게 풀어서 한 박자 놓친게 여러 모로 타격이 있네.....큐브시키 ㅂㄷㅂㄷ.... 파이리5 2014.10.20 19:36 계속돌리는데두 왜그러징... ㅠㅠ 에혀 좀더 화이팅합시다들 ㅠㅠ 0 0 계속돌리는데두 왜그러징... ㅠㅠ 에혀 좀더 화이팅합시다들 ㅠㅠ 파이리6 2014.10.20 19:38 ㅠㅠㅠㅠ계속돌리고이써나두 ㅜㅜ 0 0 ㅠㅠㅠㅠ계속돌리고이써나두 ㅜㅜ 파이리7 2014.10.20 19:39 음원차트는 팬으로만 할 수 있는 구역이 아니니까 좀 못나와도 넘 속상해하지말고 우린 열심히 하면 됨!!!! 다들 힘내장 0 0 음원차트는 팬으로만 할 수 있는 구역이 아니니까 좀 못나와도 넘 속상해하지말고 우린 열심히 하면 됨!!!! 다들 힘내장 파이리8 2014.10.20 19:39 나도 계속 하루종일 돌리고 6시에 음원도 더 다운 받았는데 ㅠㅠ 왜 떨어지는 건지 속상하다ㅠㅠㅠㅜ 0 0 나도 계속 하루종일 돌리고 6시에 음원도 더 다운 받았는데 ㅠㅠ 왜 떨어지는 건지 속상하다ㅠㅠㅠㅜ 파이리9 2014.10.20 19:47 속상해..올라라올라라 0 0 속상해..올라라올라라 파이리10 2014.10.20 19:47 쏘핫부터 돌리는데 힝 ㅠㅠ 더 열심히 해야겠다!! 0 0 쏘핫부터 돌리는데 힝 ㅠㅠ 더 열심히 해야겠다!! 파이리11 2014.10.20 20:03 ㅈ. 8시차트 30위로 올라왔다 •ㅅ•!! 20위권대 가쟈!!! 0 0 ㅈ. 8시차트 30위로 올라왔다 •ㅅ•!! 20위권대 가쟈!!! 파이리12 2014.10.20 20:06 요새는 멜론 차트 반영 시간이 앞당겨졌나봐? 전엔 항상 10분 다 되어야 새 차트 나오더니? 아무튼 쏘핫 느낌 좋다! 지난 번 곡은 금방 저 만큼 밀려나서 속상했는데ㅠㅠㅠㅠㅠㅠ 우리도 힘내자, 화르르르륵~~~ 0 0 요새는 멜론 차트 반영 시간이 앞당겨졌나봐? 전엔 항상 10분 다 되어야 새 차트 나오더니? 아무튼 쏘핫 느낌 좋다! 지난 번 곡은 금방 저 만큼 밀려나서 속상했는데ㅠㅠㅠㅠㅠㅠ 우리도 힘내자, 화르르르륵~~~ 파이리13 2014.10.20 20:14 8시차트 올랐네ㅠㅠㅠㅠ더더 화이팅!! 0 0 8시차트 올랐네ㅠㅠㅠㅠ더더 화이팅!! 파이리14 2014.10.20 20:33 ㅠㅠ다들 힘내자ㅜ 0 0 ㅠㅠ다들 힘내자ㅜ 파이리15 2014.10.20 21:46 나 계속 돌리고 계속 선물 중 ㅜㅜㅜ 0 0 나 계속 돌리고 계속 선물 중 ㅜㅜㅜ
댓글목록
계속 돌리는중 ㅠ 얼른 집에가서 펵풍 선물해야히은데ㅜㅜㅜ 호ㅣ사 됴까
나도 봐써..................열심히 돌리는데 ㅠㅠ
쏘핫ㅠㅠㅠㅠㅠㅠ 계속듣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올라라올라라ㅠㅠㅠ
첨에 늦게 풀어서 한 박자 놓친게 여러 모로 타격이 있네.....큐브시키 ㅂㄷㅂㄷ....
계속돌리는데두 왜그러징... ㅠㅠ 에혀 좀더 화이팅합시다들 ㅠㅠ
ㅠㅠㅠㅠ계속돌리고이써나두 ㅜㅜ
음원차트는 팬으로만 할 수 있는 구역이 아니니까 좀 못나와도 넘 속상해하지말고 우린 열심히 하면 됨!!!! 다들 힘내장
나도 계속 하루종일 돌리고 6시에 음원도 더 다운 받았는데 ㅠㅠ 왜 떨어지는 건지 속상하다ㅠㅠㅠㅜ
속상해..올라라올라라
쏘핫부터 돌리는데 힝 ㅠㅠ 더 열심히 해야겠다!!
ㅈ. 8시차트 30위로 올라왔다 •ㅅ•!!
20위권대 가쟈!!!
요새는 멜론 차트 반영 시간이 앞당겨졌나봐? 전엔 항상 10분 다 되어야 새 차트 나오더니?
아무튼 쏘핫 느낌 좋다! 지난 번 곡은 금방 저 만큼 밀려나서 속상했는데ㅠㅠㅠㅠㅠㅠ 우리도 힘내자, 화르르르륵~~~
8시차트 올랐네ㅠㅠㅠㅠ더더 화이팅!!
ㅠㅠ다들 힘내자ㅜ
나 계속 돌리고 계속 선물 중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