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 가사 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f 주소복사
본문
아니 첨에 가사 안떠서 멜로디만 듣고도 존좋 ㅠㅠㅠ
했는데
가사뜨고 다시 듣는대 ㅋㅋㅋㅋㅋㅋ
히스토리와 다른게 뭐죠???
존트 핫하다.....
내가 화상을 입으면
그건 니 입술모양 .....
했는데
가사뜨고 다시 듣는대 ㅋㅋㅋㅋㅋㅋ
히스토리와 다른게 뭐죠???
존트 핫하다.....
내가 화상을 입으면
그건 니 입술모양 .....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일케 핫하게 가사쓰면 내 꼬리가 활활타 안타?? ㅋㅋㅋㅋㅋ
랩가사는 주녕이가쓴거일듯 저번처럼 ㅋㅋㅋㅋ
2222 랩가사는 다 준형이가 쓰더랔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뎈ㅋㅋㅋㅋㅋㅋ가사 정말 기구와아아아앙 외치고있쟈나!
작사가 보면 용준형 이름 있는 거 보면 랩가사는 준형인 듯
준형이 랩부분은 준형이가 작사한거같앸ㅋㅋㅋㅋㅋㅋ 원래 랩은 준형이가 하기도 하고 작사에 준형이도 있으니깤ㅋㅋㅋㅋ
핫♡ 기광이 정말 매력이 넘친다아~
기광아 나 이거 컬러링 벨소리 다 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해야겠지?^^
화상? 파이리 꼬리불이 떠오르네!ㅋㅋㅋ
히스토리때도 지켜줄게~하더니ㅋㅋㅋ
광코리타 가사쓸때 파이리 생각하나부다ㅎㅎㅎㅎㅋㅋㅋ
아~ㅈㅎ이가 쓴거야? 좋다말았네ㅋㅋ기
ㅈ. 아 그런가 ㅋㅋㅋㅋ
근데 저거말고도
빨갛게이쁜니입술을 뺏고싶은것도 있엉 ㅋㅋ
내귀에 속삭여줘 내 품에안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