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오늘 인가 공방 신청 받지 않았어? 475 2014.10.26 15:3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m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비스트 인터뷰도 없었고 추가 곡도 없었는데 왜 받았던거지...........큐브는 참 알수가 없다 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38 애들 생방참여했는데 팬 없는것도 그렇지않남?ㅜㅜ 0 0 애들 생방참여했는데 팬 없는것도 그렇지않남?ㅜㅜ 파이리2 2014.10.26 15:39 그래서 그런거야? 근데 왜 내눈에는 기광이 안보였지? 0 0 그래서 그런거야? 근데 왜 내눈에는 기광이 안보였지? 파이리3 2014.10.26 15:40 근데 생방 참여 대체 뭘함... 이럴꺼면 공방신청도 받지 말고 기광이 부르지도 말지 괜히 애만 피곤하게 중국에서 새벽에 날라왔더니 0 0 근데 생방 참여 대체 뭘함... 이럴꺼면 공방신청도 받지 말고 기광이 부르지도 말지 괜히 애만 피곤하게 중국에서 새벽에 날라왔더니 파이리4 2014.10.26 15:41 ㅈ.당연히 팬들 있는게 좋지! 근데 이번에 애들이 꼭 나올 필요가 없었쟈나 ㅠㅠ..어제 중국갔다가 하루만에 스케쥴 끝내고 날아온건데 애들 피곤하게 헤어메이크업 다하고 인터뷰도 없었고.....어휴 진심 ㅠㅠㅠ 사녹 방송할때 애들 나오는건 나도 알지.... 0 0 ㅈ.당연히 팬들 있는게 좋지! 근데 이번에 애들이 꼭 나올 필요가 없었쟈나 ㅠㅠ..어제 중국갔다가 하루만에 스케쥴 끝내고 날아온건데 애들 피곤하게 헤어메이크업 다하고 인터뷰도 없었고.....어휴 진심 ㅠㅠㅠ 사녹 방송할때 애들 나오는건 나도 알지.... 파이리5 2014.10.26 15:43 어쩔수없징.. 방송이란게 그런거니까ㅠㅠㅠㅠ 엠비씨 행사니까 습스는 알바아니다 이거겠지 그래도 컴백주인데 어떻게 인텁도 없냐 ㅠㅠ 0 0 어쩔수없징.. 방송이란게 그런거니까ㅠㅠㅠㅠ 엠비씨 행사니까 습스는 알바아니다 이거겠지 그래도 컴백주인데 어떻게 인텁도 없냐 ㅠㅠ 파이리6 2014.10.26 15:42 ㅁㅈㅁㅈ.....이십명만 뽑았어 소수만 뽑은 이유가 이건가....으휴 피곤하게 이게 모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컷이라두 잡던지~~~! 0 0 ㅁㅈㅁㅈ.....이십명만 뽑았어 소수만 뽑은 이유가 이건가....으휴 피곤하게 이게 모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컷이라두 잡던지~~~! 파이리7 2014.10.26 15:42 12시30분 사녹티비로 나오는동안 생방현장에선 팬들은 기광이 봤을거야~ 아니니? ㅠㅠ근데 인터뷰는 왜없는거야 인가너무하네 0 0 12시30분 사녹티비로 나오는동안 생방현장에선 팬들은 기광이 봤을거야~ 아니니? ㅠㅠ근데 인터뷰는 왜없는거야 인가너무하네 파이리8 2014.10.26 15:43 다른 컴백가수들은 소개하고 인터뷰도 하더만 웬지 무시당하는것같네 0 0 다른 컴백가수들은 소개하고 인터뷰도 하더만 웬지 무시당하는것같네 파이리9 2014.10.26 15:43 음방에서 나오라고 한 이상 소속사가 거절할 수가..... 오늘 다른 스케줄이 있었으면 뭐라 둘러대고라도 안나왔을테지만 그게 아니였으니깐... 인터뷰없었던건 존빡.. 0 0 음방에서 나오라고 한 이상 소속사가 거절할 수가..... 오늘 다른 스케줄이 있었으면 뭐라 둘러대고라도 안나왔을테지만 그게 아니였으니깐... 인터뷰없었던건 존빡.. 파이리10 2014.10.26 15:45 ㅈ.내가 너무 속이상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메라도 병맛이고 인터뷰도 소개도 없고 ㅠㅠ 근데 또 기광이랑 애들은 그 어느때보다 멋있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파트도 제대로 안잡아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0 0 ㅈ.내가 너무 속이상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메라도 병맛이고 인터뷰도 소개도 없고 ㅠㅠ 근데 또 기광이랑 애들은 그 어느때보다 멋있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파트도 제대로 안잡아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댓글목록
애들 생방참여했는데 팬 없는것도 그렇지않남?ㅜㅜ
그래서 그런거야? 근데 왜 내눈에는 기광이 안보였지?
근데 생방 참여 대체 뭘함...
이럴꺼면 공방신청도 받지 말고 기광이 부르지도 말지
괜히 애만 피곤하게 중국에서 새벽에 날라왔더니
ㅈ.당연히 팬들 있는게 좋지! 근데 이번에 애들이 꼭 나올 필요가 없었쟈나 ㅠㅠ..어제 중국갔다가
하루만에 스케쥴 끝내고 날아온건데 애들 피곤하게 헤어메이크업 다하고 인터뷰도 없었고.....어휴 진심 ㅠㅠㅠ
사녹 방송할때 애들 나오는건 나도 알지....
어쩔수없징.. 방송이란게 그런거니까ㅠㅠㅠㅠ 엠비씨 행사니까 습스는 알바아니다 이거겠지
그래도 컴백주인데 어떻게 인텁도 없냐 ㅠㅠ
ㅁㅈㅁㅈ.....이십명만 뽑았어 소수만 뽑은 이유가 이건가....으휴
피곤하게 이게 모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컷이라두 잡던지~~~!
12시30분 사녹티비로 나오는동안 생방현장에선 팬들은 기광이 봤을거야~ 아니니? ㅠㅠ근데 인터뷰는 왜없는거야 인가너무하네
다른 컴백가수들은 소개하고 인터뷰도 하더만 웬지 무시당하는것같네
음방에서 나오라고 한 이상 소속사가 거절할 수가.....
오늘 다른 스케줄이 있었으면 뭐라 둘러대고라도 안나왔을테지만
그게 아니였으니깐...
인터뷰없었던건 존빡..
ㅈ.내가 너무 속이상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메라도 병맛이고 인터뷰도 소개도 없고 ㅠㅠ 근데 또 기광이랑 애들은
그 어느때보다 멋있었고 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파트도 제대로 안잡아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