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노래 진짜 좋지 않아? 391 2014.10.10 01:0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m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우리 기광이 또 한뼘 크게 자랐어ㅜㅜ 진짜 좋다ㅜㅜㅜㅜ 기광아 사랑해ㅜㅜ 하지만 큡레기는....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0 01:01 우래기다컸어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래기다컸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0 01:01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0 0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10 01:01 기광이 목소리 나와서 완전좋아 달달♥♥ 0 0 기광이 목소리 나와서 완전좋아 달달♥♥ 파이리4 2014.10.10 01:03 완전 달다구리♥♥♥ 약간 안을까말까 느낌 날것같기도하고~ 그냥 존좋ㅠㅠ 0 0 완전 달다구리♥♥♥ 약간 안을까말까 느낌 날것같기도하고~ 그냥 존좋ㅠㅠ 파이리5 2014.10.10 01:03 노래 상큼하고 목소리도 상큼하고♥♥♥ 0 0 노래 상큼하고 목소리도 상큼하고♥♥♥ 파이리6 2014.10.10 01:03 여태까지 못들었던 느낌의 새로운 비스트인거같어서 조앙 ㅠㅠㅠㅠㅠㅠㅠ 우리꽝피디님 능력자 존멋이시다bbb 0 0 여태까지 못들었던 느낌의 새로운 비스트인거같어서 조앙 ㅠㅠㅠㅠㅠㅠㅠ 우리꽝피디님 능력자 존멋이시다bbb 파이리7 2014.10.10 01:07 노래 진짜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노래 진짜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0 01:08 맞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노래 분위기 진짜 상큼 발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맞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노래 분위기 진짜 상큼 발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0 01:47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우래기다컸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기광이 목소리 나와서 완전좋아 달달♥♥
완전 달다구리♥♥♥
약간 안을까말까 느낌 날것같기도하고~ 그냥 존좋ㅠㅠ
노래 상큼하고 목소리도 상큼하고♥♥♥
여태까지 못들었던 느낌의 새로운 비스트인거같어서 조앙 ㅠㅠㅠㅠㅠㅠㅠ
우리꽝피디님 능력자 존멋이시다bbb
노래 진짜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 진짜 좋아ㅠㅠㅠㅠㅠ 노래 분위기 진짜 상큼 발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