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문의방 라자파이리라고 부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문의방 라자파이리라고 부른

485 2014.10.07 01:16

짧은주소

본문

난 몰랐네 나란 파이리가 오타를 썼는지 ㅋㅋㅋㅋ 문의방에 그런 글을.. 모두들 웃겨서 제목을 바꺼야 하마 고민 하는 중이야 ㅠㅠ 알..알려줘서 고마워 ㅜㅜ
근데 난 정말 매일 리자파이리가 아니라 라자파이라라고 부르고 있었다.ㅠㅠ 어쩌냐? 그걸 울기광 온지 여섯달만에 알았다 ㅜㅜ
리자 파이리라는 걸 ㅠㅠ 나란 파이리 바보인가봄 ㅜㅜ

파이리들 눈썰미 짱이다!
어서 10월 16일이 왔음 좋겠당
이제 아홉밤만 자면 되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01:18

바꺼야1322735428_11184864-300x160.jpg.

너 파이리 귀엽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07 01:30

하마얼굴보고 빵터졌다 뿝~

파이리3 2014.10.07 01:32

하마야? 개구린줄ㅋㅋㅋㅋ 아색이 하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07 01:22

바꾸지마 너땜에 어제 이 드립난이 시작된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07 01:23

근데 왜 라자파이리로 안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07 01:26

그..그게 라자가 더 어울렸지 뭐야>.< (사실 나도 이유를 모르겠다;;)

파이리7 2014.10.07 01:24

W.나또 오타네..하마 나 얼굴 씨벌개졌어 ㅠㅠㅠ ㅋㅋㅋ 아 왜케 웃기냐

파이리8 2014.10.07 01:28

((((((리자몽))))))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07 08:32

6D8kMul.jpg

파이리10 2014.10.08 01:04

w.다들 나 귀여워 해줘서 고마워;;ㅋㅋ이 나이에 기광이 덕에 귀여움도 받네 허허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