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정말 무슨 방법이없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근데 정말 무슨 방법이없나??

549 2014.10.20 17:12

짧은주소

본문

큐브 저렇게.뻘짓할때마다 어떡해야해?
큐브에 폭탄전화라도 해야하는건가??
난 기광이 트윗 보고 뒷통수맞은거마냥
엉엉울다가 정신차리고보니
큡을 더 용서할수가 없다

기광이가 사과해서 참을려고했는데
큡한테 또 폭트 날리고 왔어

난 성격이 드러워서 앞으로도 큡이 병신짓하면 계속 욕할꺼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13

시위하러 갈래? 이러니 맨날 큐브가 저짓거리하는것같다 이젠 양심의 가책도 없는것같다

파이리2 2014.10.20 17:13

나도 성격이 더러워서 .... 함께하자

파이리3 2014.10.20 17:14

계속 욕해야지. 가만히있으면 가마니로 보니까...근데 기광이도 저러고ㅠㅠ 정작 큐브 정신차리는 것 밖에 해결책이 없어서 더 속상..일단 계속 ㅂㅅ짓할때마다 후드려패자

파이리4 2014.10.20 17:15

난 미친년처럼 욕하다가 기광이 트윗보고 진짜 펑펑울고 내가 이렇게 난리쳐도 사과하는건 결국 우리 기광이구나 하는 허탈한 마음에 지금 암것도 못하고 있음...말로만 지켜준다고 하지 내가 뭘 어떻게 해서 지켜줄수 있는건지 도저히 모르겠다

파이리5 2014.10.20 17:17

2222 어휴 시팔 답답해

파이리6 2014.10.20 17:20

3333333333 진짜 어떻게 지켜줘야하는지..계란으로 바위치기 같음 큐브 ㅈㄴ 대형바위....

파이리7 2014.10.20 17:27

444444444ㅠㅠ뭘어떻게해야하지

파이리8 2014.10.20 21:52

5555 자꾸 기광이가 사과하게 만드는 큐브를 어떻게 해야 할까 ㅋㅋㅋㅋ 아 내새끼가 사과하는 거 정말 다시 못 보겠다 마음아파서

파이리9 2014.10.20 17:15

아 정말 짜증나죽을뻔 .... 이 악순환의 고리 ......

파이리10 2014.10.20 17:16

기광이 더더사랑해줄거야 더더많이아껴줄거야ㅠ 기광이옆에 찰싹 달라붙어서 광덕할거야 큡레기 엿먹어라

파이리11 2014.10.20 17:17

좀 즐겨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
욕쟁이 할머니처럼??? 욕을 안할수는 없으니까 ㅂㅅ짓하면 욕이람 욕은 쏟아붓고 기광이가 힐링해주면 또 좋다고 웃어야지 그리고 또 욕해야지
난 욕쟁이가 돼서 강해지려고 ^^^^

파이리12 2014.10.20 17:17

나도 좀 성격 더러워서 함께할 수 있음
뭐든 앞으로 이런 일 없길 바람

파이리13 2014.10.20 17:17

뭘하면돼ㅜ내가 뭘하면 될까ㅠㅠㅠㅜㅠㅠ 아 진짜 갑갑해ㅠㅠ푸ㅜ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20 17:17

내가 파이리한지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건만 매번 일터지면 다 기광이....진짜 서럽고 짜증나는데 난리치면 또 우리한테만 뭐래

파이리15 2014.10.20 17:30

나도 반년좀 넘은 파이린데 ...
너무화나고 속상하고 또 기광이가 저케 위로해주고 힐링시켜주고의 반복...인거같아 대책없당 큐브를 나와야하는건지뭔지 ㅠㅠㅠㅠ흡ㅜㅜ

파이리16 2014.10.20 18:17

진짜 무한반복 너무하다...언제쯤에야 우리는 맘편히 할동 응원해줄까...

파이리17 2014.10.20 17:18

우리가 이러면 기광이도 마음쓰일꺼 아는데... 무슨 조치는 필요하지 않나 싶어. 일단 오늘 스케쥴은 그래 그렇다고 치는데
소핫은 진짜 해명이라도 해줬으면해. 늦게 공개해서 엄청난 피해본거는 결국 기광이잖아.

파이리18 2014.10.20 17:32

스케줄 공지 문제는 계속 제기되던 건데 이번에도 또 달라지지 않았으니 미치려는 거야. 이 것도 해명을 하든 개선을 하든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