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근데 정말 무슨 방법이없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S 주소복사
본문
큐브 저렇게.뻘짓할때마다 어떡해야해?
큐브에 폭탄전화라도 해야하는건가??
난 기광이 트윗 보고 뒷통수맞은거마냥
엉엉울다가 정신차리고보니
큡을 더 용서할수가 없다
기광이가 사과해서 참을려고했는데
큡한테 또 폭트 날리고 왔어
난 성격이 드러워서 앞으로도 큡이 병신짓하면 계속 욕할꺼야.....
큐브에 폭탄전화라도 해야하는건가??
난 기광이 트윗 보고 뒷통수맞은거마냥
엉엉울다가 정신차리고보니
큡을 더 용서할수가 없다
기광이가 사과해서 참을려고했는데
큡한테 또 폭트 날리고 왔어
난 성격이 드러워서 앞으로도 큡이 병신짓하면 계속 욕할꺼야.....
0

댓글목록
시위하러 갈래? 이러니 맨날 큐브가 저짓거리하는것같다 이젠 양심의 가책도 없는것같다
나도 성격이 더러워서 .... 함께하자
계속 욕해야지. 가만히있으면 가마니로 보니까...근데 기광이도 저러고ㅠㅠ 정작 큐브 정신차리는 것 밖에 해결책이 없어서 더 속상..일단 계속 ㅂㅅ짓할때마다 후드려패자
난 미친년처럼 욕하다가 기광이 트윗보고 진짜 펑펑울고 내가 이렇게 난리쳐도 사과하는건 결국 우리 기광이구나 하는 허탈한 마음에 지금 암것도 못하고 있음...말로만 지켜준다고 하지 내가 뭘 어떻게 해서 지켜줄수 있는건지 도저히 모르겠다
2222 어휴 시팔 답답해
3333333333 진짜 어떻게 지켜줘야하는지..계란으로 바위치기 같음 큐브 ㅈㄴ 대형바위....
444444444ㅠㅠ뭘어떻게해야하지
5555 자꾸 기광이가 사과하게 만드는 큐브를 어떻게 해야 할까 ㅋㅋㅋㅋ 아 내새끼가 사과하는 거 정말 다시 못 보겠다 마음아파서
아 정말 짜증나죽을뻔 .... 이 악순환의 고리 ......
기광이 더더사랑해줄거야 더더많이아껴줄거야ㅠ 기광이옆에 찰싹 달라붙어서 광덕할거야 큡레기 엿먹어라
좀 즐겨보려고 ㅋㅋㅋㅋㅋㅋㅋ
욕쟁이 할머니처럼??? 욕을 안할수는 없으니까 ㅂㅅ짓하면 욕이람 욕은 쏟아붓고 기광이가 힐링해주면 또 좋다고 웃어야지 그리고 또 욕해야지
난 욕쟁이가 돼서 강해지려고 ^^^^
나도 좀 성격 더러워서 함께할 수 있음
뭐든 앞으로 이런 일 없길 바람
뭘하면돼ㅜ내가 뭘하면 될까ㅠㅠㅠㅜㅠㅠ 아 진짜 갑갑해ㅠㅠ푸ㅜㅠㅠㅠㅠㅠㅠ
내가 파이리한지 그리 오래되지도 않았건만 매번 일터지면 다 기광이....진짜 서럽고 짜증나는데 난리치면 또 우리한테만 뭐래
나도 반년좀 넘은 파이린데 ...
너무화나고 속상하고 또 기광이가 저케 위로해주고 힐링시켜주고의 반복...인거같아 대책없당 큐브를 나와야하는건지뭔지 ㅠㅠㅠㅠ흡ㅜㅜ
진짜 무한반복 너무하다...언제쯤에야 우리는 맘편히 할동 응원해줄까...
우리가 이러면 기광이도 마음쓰일꺼 아는데... 무슨 조치는 필요하지 않나 싶어. 일단 오늘 스케쥴은 그래 그렇다고 치는데
소핫은 진짜 해명이라도 해줬으면해. 늦게 공개해서 엄청난 피해본거는 결국 기광이잖아.
스케줄 공지 문제는 계속 제기되던 건데 이번에도 또 달라지지 않았으니 미치려는 거야. 이 것도 해명을 하든 개선을 하든 해줬으면 좋겠다 진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