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긔 인이어 잘챙겼겠지?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애긔 인이어 잘챙겼겠지?ㅋㅋㅋ

781 2014.10.06 00:47

짧은주소

본문

구미영상 보니까 중간에 인이어 빼고바닥에 내려놨는데
무대 내려갈때 그냥 내려간당...
다른멤버가 챙기거나 나중에 챙겨갔겠지..?
담날 송도 직캠보니까
다른멤버들은 끼고 있는데 기광이는 인이어 안끼구있어서 괜히걱정.....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00:49

어 그랬어? 잘 챙겨갔겠지!! 멤버들이 못챙겼으면 스텝들이 챙겨줬을거고!!

파이리2 2014.10.06 00:50

으잉?????? 아직 송도는 못봤는데 안끼고있었어ㅠㅠ???챙겼겠지ㅠㅠ

파이리3 2014.10.06 00:51

아 진짜???? 안 챙겼으면... 분실이면 어케. 컴백이 코앞인데. 성남에서 끼고 나오나 안끼고 나오나 확인해야겠다.

파이리4 2014.10.06 01:26

아.. 그러게ㅠㅠ 다음 무대에서 끼고 나오나 봐야겠다...

파이리5 2014.10.06 01:32

스탭들이 챙기지않았으려나?ㅠㅠ인이어 그거 맞춤제작한거아니야?ㅜㅠ

파이리6 2014.10.06 01:44

맞앙..ㅠㅠ부디 잘 챙겼길ㅠㅠ

파이리7 2014.10.06 09:15

근데 정 못찾으면 맞춤제작아닌것도 있을껄..? 좀 불편하긴하겠지만

파이리8 2014.10.06 09:54

그치 하나만있는건 아니지 근데 맞춤선물받은거니까 ㅠㅠ

파이리9 2014.10.06 09:58

그 인이어 맞춤제작하는거 꽤 비싸다고 알고잇쪄...ㅠ챙겼겠지~ㅜ

파이리10 2014.10.06 06:55

헐ㅠㅠㅠㅠㅠ 아무나 잘 챙겨줬기를... 인이어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6 08:17

기광이 인이어 그거 하나밖에 없어? 걱정된다ㅠㅠ

파이리12 2014.10.06 08:40

고장난건 아니겠지ㅠㅠ

파이리13 2014.10.06 10:18

송도에선 못 봤는데 설마ㅠ 잃어버린건..

파이리14 2014.10.06 10:52

인이어 선물 들어간거 아니야?
잘 챙겼기를.. ㅠㅠ

파이리15 2014.10.06 10:53

인이어 이상해서 뺀거같은데 송도에서 안찾으면 아직도 고장??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06 16:28

시간 걸려도 인이어 서폿해줄걸 그랬나ㅠㅠ

파이리17 2014.10.06 17:12

근데 잘 안들려 안들려! 이러면서 픽션
할때 빼고 진짜 그냥 들어가던데 ㅎㅎㅎ
스탭이 챙기거나 전달받았을거같은데~~
고장난거 아니면 좋겟당 이제컴백인데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