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시30분에서 내가좋아하는부분 673 2014.10.26 15: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n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손터는거 넘멋있어ㅠㅠㅠㅠ♥ 그리고 쇼트트랙타는 기광이는 그냥 화면에 잘잡혔길래 만들어봤음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15:56 멋있다..우리기광이 0 0 멋있다..우리기광이 파이리2 2014.10.26 15:56 쇼트트랙타는 기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0 0 쇼트트랙타는 기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6 15:59 나도 보면서 쇼트트랙같다고 생각했는뎅ㅋㅋㅋ 0 0 나도 보면서 쇼트트랙같다고 생각했는뎅ㅋㅋㅋ 파이리4 2014.10.26 16:00 예쁘미ㅜㅜㅜㅜㅜ 0 0 예쁘미ㅜㅜㅜㅜㅜ 파이리5 2014.10.26 16:01 ㅠ두손 탁탁 ㅠㅠㅠㅠ할때두ㅠㅠㅠ 0 0 ㅠ두손 탁탁 ㅠㅠㅠㅠ할때두ㅠㅠㅠ 파이리6 2014.10.26 16:05 쇼트트랙도 잘탈 기광잌ㅋㅋㅋㅋㅋ첫쨜은 섹시햄ㅠㅠㅠㅠㅠㅠㅠ 0 0 쇼트트랙도 잘탈 기광잌ㅋㅋㅋㅋㅋ첫쨜은 섹시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6 16:05 쇼트트랙ㅋㅋㅋㅋ 난 기광이 얼굴보느냐고 그런 생각도 못 하면서 봤네ㅋㅋㅋ 0 0 쇼트트랙ㅋㅋㅋㅋ 난 기광이 얼굴보느냐고 그런 생각도 못 하면서 봤네ㅋㅋㅋ 파이리8 2014.10.26 16:05 움짤 고마워ㅠㅠ 기광이 까리해~~~~~ 0 0 움짤 고마워ㅠㅠ 기광이 까리해~~~~~ 파이리9 2014.10.26 16:50 난 꿀럴꿀렁...이거 플잘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난 꿀럴꿀렁...이거 플잘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26 19:59 ㅋ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웡 으앙 ㅠㅠㅠㅠㅠㅠ 0 0 ㅋ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웡 으앙 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6 20:46 아 진짜 머시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위 기광이는 진짜 빛난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진짜 머시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위 기광이는 진짜 빛난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멋있다..우리기광이
쇼트트랙타는 기광잌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나도 보면서 쇼트트랙같다고 생각했는뎅ㅋㅋㅋ
예쁘미ㅜㅜㅜㅜㅜ
ㅠ두손 탁탁 ㅠㅠㅠㅠ할때두ㅠㅠㅠ
쇼트트랙도 잘탈 기광잌ㅋㅋㅋㅋㅋ첫쨜은 섹시햄ㅠㅠㅠㅠㅠㅠㅠ
쇼트트랙ㅋㅋㅋㅋ 난 기광이 얼굴보느냐고 그런 생각도 못 하면서 봤네ㅋㅋㅋ
움짤 고마워ㅠㅠ 기광이 까리해~~~~~
난 꿀럴꿀렁...이거 플잘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여웡 으앙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머시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위 기광이는 진짜 빛난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