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쪽지 받았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들 쪽지 받았지?

565 2014.10.06 23:49

짧은주소

본문

쪽지 적힌 시간에 한꺼번에 다같이 자러나가는거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3:50

(소곤소곤)이 파이리형아 자러가면 다시 기어나오자

파이리2 2014.10.06 23:50

그래

파이리3 2014.10.06 23:50

콜!!

파이리4 2014.10.06 23:52

콜콜 마이콜!!

파이리5 2014.10.06 23:53

(소곤소곤)혹시 쪽지 보낸거...드립이야?(소곤소곤)난못받아서 물어보는거야(소곤소곤)

파이리6 2014.10.06 23:54

=1.(소곤소곤)드립아니야......?(소곤소곤)사실 나도 못받았어(소곤소곤)

파이리7 2014.10.06 23:54

ㅇ ㅏ..파이리형..일부러 너희만 빼고 보낸거잖아..

파이리8 2014.10.06 23:56

5.아....그랬구나(소곤소곤)그럼 내가 자러가야 되는거네(소곤소곤)

파이리9 2014.10.06 23:58

ㅈ.파이리 농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07 00:00

다 망했네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07 00:10

ㅈ. 내가 맘이 약해서 흑흑

파이리12 2014.10.06 23:54

멋. 지. 다.

파이리13 2014.10.07 06:30


아침에 일어나서 제목만 보고 진짜 쪽지 확인 했어.......또르르.....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