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살 수 있는거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앨범 살 수 있는거지??

497 2014.10.25 19:55

짧은주소

본문

내일 영등포 탐스 핫트랙스가서 앨범 살 수 있는거지??? 설마 품절도 있어???
아는 파이리 답 좀 플리즈..늦덕이라 경험이 없어서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19:58

살수있어~~~마지막날인데 들여놓겠지

파이리2 2014.10.25 20:05

W.고마웡

파이리3 2014.10.25 20:04

품절 될일없엉 ㅋㅋ 기광이 포카나오길 빌어주껭 ㅋㅋ

파이리4 2014.10.25 20:05

W.감쟈삽니당

파이리5 2014.10.25 20:09

나도 낼 가려궁~~!!! 팬싸 진짜 꼭 가고싶다구~~~!!!!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