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는 귀걸이도 다 소화한다 레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pv 주소복사
본문
달랑거리는 귀걸이, 알이 큰 귀걸이, 장식 많은 귀걸이들은 진짜 어울리기 힘든데
이런 귀걸이도 다 소화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위화감 없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다 잘 소화하니까 막 예쁜 귀걸이 보면 이 귀걸이도 어울릴텐데! 하고 있음ㅋㅋ쿠ㅜㅜ
이런 귀걸이도 다 소화하신다ㅠㅠㅠㅠㅠㅠㅠㅠ위화감 없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다 잘 소화하니까 막 예쁜 귀걸이 보면 이 귀걸이도 어울릴텐데! 하고 있음ㅋㅋ쿠ㅜㅜ
0

댓글목록
얼굴이이기광이니까
정답
옳소!
스타일은이기광으로통한다
맞아 거부감도 안들고 그냥 자연스럽게 다 어울려 악세사리를 많이 해도 좋은 남자는 기광이뿐인거 같아ㅋㅋ
달랑 거리는거 소화하는거 보고 놀람ㅋㅋㅋㅋㅋ워낙 생긴게 세련? 까리하다보니 촌스러움이 하나도 없음ㅋㅋㅋㅋ기광일 보면서 맨날 느낌 완얼....
공감 ㅋㅋㅋㅋㅋㅋ
악세사리 주렁주렁 하는거 싫어하는데
기광이는 예외야 ㅋㅋㅋㅋㅋㅋ
까리하게 다 소화하쟈나!! 얼굴이 기광이쟈나!!
나는 악세사리 많이 하는 남자들 정말 싫어했는데 특히 귀걸이 달랑거리는거 !!!!!!! ㅋㅋㅋㅋㅋ 근데 기광이 좋아한 뒤로 아니 이기광이라서 악세사리 주렁주렁 해도 너무 멋져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만 ㅋㅋㅋㅋㅋㅋㅋ
22 나두!!!
막 여성적으로 보이지도않으면서 참 잘 어울린단말이지ㅠㅠ기광이라가능한듯햐 ㅎㅎ
난 손에 반지 두꺼운거 주렁주렁끼는거ㅋㅋㅋ딴사람이하는건 싫은데 기광이한정 존좋ㅠㅠ
난 기광이가 악세사리하는거 너~~~~~~~~~~~~~~~~~~~~~~~무 좋아..
이사진진짜 최고인듯;;;;;쩌러;;
스타일로그에서 난 뭐든지 다 어울린단다 했을때 암암 그러면서 대답했다능 ㅎㅎㅎㅎ 기광인 걸어다니는 모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심 어쩜 이리 안 어울리는것도, 못하는 것도 없는지... 난 이런 사람 세상에 없을것만 같았는데... 존재하고 있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 오늘도 앓는다
난 금속알레르기가 있어서 몸에 걸치는 건 뭐든 싫어라 하고 남 하는 거 특히 남자들 하는거 싫어했거든. 체인같은거 주렁주렁하면 ㄲㄷㄱ생각나서 불량해 보였단 말이지...근데 광찡을 알게되고는 직접 긴 목걸이 두 개 사고 체인 찾고 있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