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 죽어야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가 죽어야지

574 2014.10.08 23:26

짧은주소

본문

오늘 열린음악회 우리집에서 몇분 안되는 거린데 못갔다...진짜 프리뷰 보니까 눈물이!! 조금만 용기내서 가볼껄 나 진짜 후회중이야... 진짜 볼 수 있는게 나한테는 기회가 많은 것도 아니여서...내가 지금 기광이 좋아하는거 아무도 모르거든....내가 옛날부터 연예인에는 관심없어 해서 친구들이나 다른사람한테도 말하지도 않고 있어
뭔가 못 말하겠어 ㅋㅋ12년도부터니까 햇수로는 3년째네...ㅠ혼자 하는걸 잘 못하는 성격이라 투표나 이런거는 혼자할수있는거자나 근데 팬미팅 팬싸같은건 엄두도 못내고.. 콘서트 때 티켓팅 한번 못해보고!!아이고
진짜 나도 답답해서 여기에 끄적여 봐..내 한풀이 들어준 파이리들 거마워ㅎ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8 23:28

나도 너 파이리 심정 알거 같다ㅠㅠ 가족한테도 일코중이라 용기내서 팬질하기 진짜 어려워ㅠㅠ 토닥토닥 ㅠㅠ

파이리2 2014.10.08 23:29

파이리 용기를 가져! 더 늦기전에 기광이 실제로도 한번 만나보고 싶지 않아? 만나서 기광이한테 사랑을 표현해주라능^^

파이리3 2014.10.08 23:32

팬싸는 당첨운이 필요하지만 이런행사나 비스트단콘은 용기를좀더내봐! 혼자오는사람도많으니 걱정ㄴㄴ
난 매번 빗콘혼자잘다님ㅋㅋ편하고좋음
나 낯가리는성격인데도 괜찮더라고ㅋㅋ

파이리4 2014.10.08 23:34

22222 혼자 밥 먹는 것도 이젠 그러려니...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이 어렵지 한 번 하고나면 그 담부턴 쉬워~!

파이리5 2014.10.08 23:34

나도 그랬는데 뷰쇼 갔다오고 용기 생겨서 송도도 갔다왔어!!
한번만 용기내면 쉬워진다~~

파이리6 2014.10.08 23:34

아니 삼년째 일코가 가능하구나.... 난 병세가 심각해져서 결국 티가났.... 가족들은 모르지만.. 암튼 용기를 내라구 !!!! 지나간 시간은 못잡아듯이 지나간 그때의 기광이는 한번뿐이라규

파이리7 2014.10.08 23:38

나도 일단 티비에 기광이가 나오고 기광이가 말만하면 광대폭발 웃음이라서 일코 불가능...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08 23:37

처음이 어렵지~용기를 내 파이리야 혼자 다니는게 더 편할 때도 있어!

파이리9 2014.10.08 23:37

나도 뷰쇼 혼자갔는데 가다가 기광팬 만나서 저녁 먹고 공연봤다
누가 봐도 나 기광이팬인가봐 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같은 지성석7구역이었다 이런 우연이 생길 수도 있다
기대하고 용기를 가져봐 ^-^ 현재의 마음에 충실하길 바래

파이리10 2014.10.08 23:39

나도 일코중인데 그래서 조금 난감할때도 있지만 난 올해 뷰쇼도 못가면 너무 후회할 것 같아서 혼자다녀왔어 ㅎㅎ 가서 옆사람한테 말걸어서 같이ㅋ콘서트 즐기다 왔어 ㅎㅎ 처음 용기 내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한번 하면 두번은 쉬워~^-^ 기광이는 내년에도 볼 수 있지만 올해 기광이는 내년에 못보잖아 놓치면 후회해 ㅜㅜ 용기를 내라구!!!^_^ 다음 콘가면 나랑놀자~~♡ㅎㅎㅎ

파이리11 2014.10.08 23:41

뷰쇼 혼자가도 광건 들고 있음 다 친구같고 같이 막 즐기게 되어있어 용기를 내!
광쁘는 매리갱이라 놓치면 후회해

파이리12 2014.10.08 23:53

이번 뷰쇼에도 혼자 다녀왔는 데 양 옆이 다 나보다 어린거야..............그래도 졸라 앓다가 마지막에 앵콜을 미친듯이 부르니까 옆에 사람도 피식하고 웃더니 같이 앵콜을 목터져라 불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사람들이랑 있어도 한 마음 한 뜻이 되는 게 바로 덕질이라지....

파이리13 2014.10.09 00:28

난아는애중에 공방뛰는 뷰티 하나있고 나머진 다안방인데 걍혼자다님!! 혼자 올콘도 뛰고 팬미팅가고 공방도 가고 팬싸도 가규 암튼 갈수있는데로 모조리감한300~400선카메라 장만해서 찍수니도 할생각!! 은근 혼자 다니는거 편함 걍가서 심심하면 옆 뷰티랑 이야기도하고 공감대가 있으니까 더 싑게 말트임 암튼 혼자다니는 사람 무지많으니 신경ㄴㄴㄴ걍 다니고 깊은대로 다녀

파이리14 2014.10.09 01:03

나도 계속 혼자 다님. 용기내. 혼자 다니는 사람 많아!!!! 담에는 용기내서 가라!!!!

파이리15 2014.10.09 01:11

난구미사는데고3이라못감....하...학교에서자습했어ㅜㅜㅜㅜ조금은후회중...

파이리16 2014.10.09 04:26

나도 계속 혼자 다녀...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친구들이랑 의외로 말이 잘통해서 혼자 다니는 것도 재밌던데???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