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결국은 쏘핫 안틀어주는구나... 764 2014.10.20 15: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qx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세곡이나 틀었는데 좀 틀어주지... 스튜디오에도 못나왔는데... 그냥 자꾸 속상해서 하소연하네...ㅠㅠ 파이리들 우리 같이 많이많이 듣자. 기광이는 스록 촬영 조심히 잘하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52 뭘바람 ㅎㅎ 우리가 열심히듣자 ㅋㅋㅋㅋ 0 0 뭘바람 ㅎㅎ 우리가 열심히듣자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15:54 그래그래 토닥토닥 우리끼리 듣자...쫌만 울고 큐티힙합으로 무장하자 0 0 그래그래 토닥토닥 우리끼리 듣자...쫌만 울고 큐티힙합으로 무장하자 파이리3 2014.10.20 15:52 참....할말이 없다.....ㅜㅜㅜㅜㅜㅜㅜ 무슨기준으로 노래 틀어주는거지? 마지막곡은 쏘핫!!!! 안되는거엿나? 0 0 참....할말이 없다.....ㅜㅜㅜㅜㅜㅜㅜ 무슨기준으로 노래 틀어주는거지? 마지막곡은 쏘핫!!!! 안되는거엿나? 파이리4 2014.10.20 15:52 쏘핫 안틀고 끝났어?! 0 0 쏘핫 안틀고 끝났어?! 파이리5 2014.10.20 15:55 세곡 나왔는데 쏘핫은 없었어ㅜㅜ 다른 라디오에서라도 틀길.. 0 0 세곡 나왔는데 쏘핫은 없었어ㅜㅜ 다른 라디오에서라도 틀길.. 파이리6 2014.10.20 15:53 그냥 안바라고 덜 기대하는게 실망 안하는 지름길일듯...내가 쓰면서도 처량하다. 오늘 멘탈 나가서 그래ㅠㅠㅠ 0 0 그냥 안바라고 덜 기대하는게 실망 안하는 지름길일듯...내가 쓰면서도 처량하다. 오늘 멘탈 나가서 그래ㅠㅠㅠ 파이리7 2014.10.20 15:53 기대하지마 매번 이랬으니깐 ㅠㅠ 0 0 기대하지마 매번 이랬으니깐 ㅠㅠ 파이리8 2014.10.20 15:54 맞아 그냥 기대안하는게 나은 거 같아 0 0 맞아 그냥 기대안하는게 나은 거 같아 파이리9 2014.10.20 15:55 아니.. 남들은 자작곡이면 활동곡 아니여도 라디오에서 으레 한번씩 어렵지 않게 틀어주는데.. 우리 왜이런 심적 고통을 받아야하냐? 응? 0 0 아니.. 남들은 자작곡이면 활동곡 아니여도 라디오에서 으레 한번씩 어렵지 않게 틀어주는데.. 우리 왜이런 심적 고통을 받아야하냐? 응? 파이리10 2014.10.20 15:55 보너스트랙이라 안틀아주나봄 ㅎㅎ 0 0 보너스트랙이라 안틀아주나봄 ㅎㅎ 파이리11 2014.10.20 15:56 보너스트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 0 0 보너스트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 파이리12 2014.10.20 15:56 기대하지 말자.. 우리가 더 열심히 잘하자 ㅠㅠㅠㅠ 0 0 기대하지 말자.. 우리가 더 열심히 잘하자 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15:57 ..욕할기운도 없다 0 0 ..욕할기운도 없다 파이리14 2014.10.20 15:57 라디오 한번 했을뿐이잖아 오늘 안틀어쥤다고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0 0 라디오 한번 했을뿐이잖아 오늘 안틀어쥤다고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파이리15 2014.10.20 15:59 그냥 다들 속상하니까 그러는거지. 오디오티저부터 큡이 광덕들한테 스트레스 주는거 한두개가 아니니... 글고 보통 멤버 자작곡이면 라디오 출연해서 틀어주는게 보통이니까... 그냥 한곡인데 틀어주면 좋았을걸 하는 맘에 다 이러는거 아닐까.... 이런건 그냥 넘겨주라. 0 0 그냥 다들 속상하니까 그러는거지. 오디오티저부터 큡이 광덕들한테 스트레스 주는거 한두개가 아니니... 글고 보통 멤버 자작곡이면 라디오 출연해서 틀어주는게 보통이니까... 그냥 한곡인데 틀어주면 좋았을걸 하는 맘에 다 이러는거 아닐까.... 이런건 그냥 넘겨주라. 파이리16 2014.10.20 15:59 기광이가 나오지 않아서 더 서운한 마음에 이런 얘기 할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0 0 기광이가 나오지 않아서 더 서운한 마음에 이런 얘기 할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파이리17 2014.10.20 16:00 이건 또 무슨....기광이 안나와서 파이리가 속상한 마음에 쓴 거잖아. 이런 말도 못해?? 0 0 이건 또 무슨....기광이 안나와서 파이리가 속상한 마음에 쓴 거잖아. 이런 말도 못해?? 파이리18 2014.10.20 16:00 단순히 오늘 라디오에 쏘핫 안나왔다고 화나는게 아니잖아 옛날일은 다 빼고라도 소핫 티저부터 생각해봐 아까 새벽에 음원 공개됐을때도 그렇고 컬투쇼 안나오는거 공지도 없고 기광이팬이면 속상한게 당연한거 아니니 0 0 단순히 오늘 라디오에 쏘핫 안나왔다고 화나는게 아니잖아 옛날일은 다 빼고라도 소핫 티저부터 생각해봐 아까 새벽에 음원 공개됐을때도 그렇고 컬투쇼 안나오는거 공지도 없고 기광이팬이면 속상한게 당연한거 아니니 파이리19 2014.10.20 16:01 아.. 파이리들이 단지 안틀어줘서 이런게 아니쟈나여... ㅜㅜ 0 0 아.. 파이리들이 단지 안틀어줘서 이런게 아니쟈나여... ㅜㅜ 파이리20 2014.10.20 16:02 그래 ...그냥 속상한 마음에 우리끼리 이야기 하는건데ㅠㅠ 한번 안틀어줬다고 이러는게 아니라... 파이리 말 조금만 둥글게 해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말투가 너무 딱딱해ㅠㅠㅠㅠ 0 0 그래 ...그냥 속상한 마음에 우리끼리 이야기 하는건데ㅠㅠ 한번 안틀어줬다고 이러는게 아니라... 파이리 말 조금만 둥글게 해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말투가 너무 딱딱해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0 16:03 이러는게 뭔지 잘 모르겠다. 라디오에서 쏘핫 듣고싶은게 잘못은 아니잖아~ 0 0 이러는게 뭔지 잘 모르겠다. 라디오에서 쏘핫 듣고싶은게 잘못은 아니잖아~ 파이리22 2014.10.20 16:06 한번이라도 실망은 실망이여... 아주 연타로 스크래치 주잖아 공지라도 띄우던지 개새키들.. 0 0 한번이라도 실망은 실망이여... 아주 연타로 스크래치 주잖아 공지라도 띄우던지 개새키들.. 파이리23 2014.10.20 16:07 진심 짜증난다 이 파이리가 단순하게 쏘핫 안틀어줘서 섭섭한 게 아니잖아 지금 0 0 진심 짜증난다 이 파이리가 단순하게 쏘핫 안틀어줘서 섭섭한 게 아니잖아 지금 파이리24 2014.10.20 16:09 무슨 생각으로 덧글 쓴 건지는 모르겠지만 속상한 마음을 이해 못 하나 보네.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0 0 무슨 생각으로 덧글 쓴 건지는 모르겠지만 속상한 마음을 이해 못 하나 보네.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파이리25 2014.10.20 20:19 ......예민한건 알겠는데 둥글게둥글게가자 ㅠㅠ 다들 날카로운 것 같아 한명한테 우루루 뭐라하는것도 좀 그렇구... 0 0 ......예민한건 알겠는데 둥글게둥글게가자 ㅠㅠ 다들 날카로운 것 같아 한명한테 우루루 뭐라하는것도 좀 그렇구... 파이리26 2014.10.20 16:04 기광이노래 방송타서 사람들이 많이 들었음 하는 맘 당연한거자나.. 둥글게둥글게 가자 파이리들.. 0 0 기광이노래 방송타서 사람들이 많이 들었음 하는 맘 당연한거자나.. 둥글게둥글게 가자 파이리들.. 파이리27 2014.10.20 16:07 =14 미안하다 내 댓글이 잘못했네 ㅜㅜ 댓글들이 넘 비아냥조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생각이 들어서 썼는데 지금 상황에 쓸 글은 아니었어 미안해다진심 0 0 =14 미안하다 내 댓글이 잘못했네 ㅜㅜ 댓글들이 넘 비아냥조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생각이 들어서 썼는데 지금 상황에 쓸 글은 아니었어 미안해다진심 파이리28 2014.10.20 16:10 커뮤니티야 여기는...글 쓸 때 어감 좀 조심하자...저번에 게릴라때도 말투 이상한 파이리 있어서 혹 어그로 상주하나 주시하고 있다 0 0 커뮤니티야 여기는...글 쓸 때 어감 좀 조심하자...저번에 게릴라때도 말투 이상한 파이리 있어서 혹 어그로 상주하나 주시하고 있다 파이리29 2014.10.20 16:12 ㅇㅇ 큡한테 쌓인게 많아서 그럼.... 암튼 댓글 다시 남겨줘서 고마워. 0 0 ㅇㅇ 큡한테 쌓인게 많아서 그럼.... 암튼 댓글 다시 남겨줘서 고마워. 파이리30 2014.10.20 16:12 괜차나 ㅠㅠ 너도 무슨뜻인진 앎... 피드백해줘서 고마워 ㅜㅜ 0 0 괜차나 ㅠㅠ 너도 무슨뜻인진 앎... 피드백해줘서 고마워 ㅜㅜ 파이리31 2014.10.20 16:14 파이리만도 이해감 혹시나 이런게 기광이한테 더 안좋을까봐 그런거지 이해해 0 0 파이리만도 이해감 혹시나 이런게 기광이한테 더 안좋을까봐 그런거지 이해해 파이리32 2014.10.20 16:08 큡식구들 모두들한테 섭섭하고 속상하다 … 0 0 큡식구들 모두들한테 섭섭하고 속상하다 … 파이리33 2014.10.20 16:12 속상한건 이해하지만 .. 이제 긍정적인 기운으로 우리가 많이 스밍하자!! 0 0 속상한건 이해하지만 .. 이제 긍정적인 기운으로 우리가 많이 스밍하자!! 파이리34 2014.10.20 16:13 ㅇㅋ 달리자!!!! 0 0 ㅇㅋ 달리자!!!! 파이리35 2014.10.20 16:13 우리의 적은 따로 있는데 우리끼리 이러지 말자ㅠㅠㅠ 다들 상처 받고 기분 안좋은데 우리끼리 뭉쳐야지ㅠㅠ 속상하다 진짜ㅠㅠ 저 븅신 같은것들 때문에 즐거운 컴백에 이게 뭐꼬ㅠㅠㅠ 유독 광덕한테만 이래.. 0 0 우리의 적은 따로 있는데 우리끼리 이러지 말자ㅠㅠㅠ 다들 상처 받고 기분 안좋은데 우리끼리 뭉쳐야지ㅠㅠ 속상하다 진짜ㅠㅠ 저 븅신 같은것들 때문에 즐거운 컴백에 이게 뭐꼬ㅠㅠㅠ 유독 광덕한테만 이래.. 파이리36 2014.10.20 16:18 속상한거 여기서 말하지 않으면 아무데서도 말할때 없다. 절대 아무데서도. 0 0 속상한거 여기서 말하지 않으면 아무데서도 말할때 없다. 절대 아무데서도. 파이리37 2014.10.20 16:37 근데 난사실 여기서도다말못함 오픈된곳이라서ㅠㅠ일기장이답인걸까?ㅠㅠ이상 지나가던파이리였음ㅠㅠ 0 0 근데 난사실 여기서도다말못함 오픈된곳이라서ㅠㅠ일기장이답인걸까?ㅠㅠ이상 지나가던파이리였음ㅠㅠ 파이리38 2014.10.20 16:51 나도 ㅠㅠㅠㅠ 0 0 나도 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20 17:05 35. 응 나도 그래^_ㅠ.......... 0 0 35. 응 나도 그래^_ㅠ..........
댓글목록
뭘바람 ㅎㅎ 우리가 열심히듣자 ㅋㅋㅋㅋ
그래그래 토닥토닥
우리끼리 듣자...쫌만 울고 큐티힙합으로 무장하자
참....할말이 없다.....ㅜㅜㅜㅜㅜㅜㅜ
무슨기준으로 노래 틀어주는거지?
마지막곡은 쏘핫!!!! 안되는거엿나?
쏘핫 안틀고 끝났어?!
세곡 나왔는데 쏘핫은 없었어ㅜㅜ 다른 라디오에서라도 틀길..
그냥 안바라고 덜 기대하는게 실망 안하는 지름길일듯...내가 쓰면서도 처량하다. 오늘 멘탈 나가서 그래ㅠㅠㅠ
기대하지마 매번 이랬으니깐 ㅠㅠ
맞아 그냥 기대안하는게 나은 거 같아
아니.. 남들은 자작곡이면 활동곡 아니여도 라디오에서 으레 한번씩 어렵지 않게 틀어주는데.. 우리 왜이런 심적 고통을 받아야하냐? 응?
보너스트랙이라 안틀아주나봄 ㅎㅎ
보너스트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
기대하지 말자.. 우리가 더 열심히 잘하자 ㅠㅠㅠㅠ
..욕할기운도 없다
라디오 한번 했을뿐이잖아
오늘 안틀어쥤다고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그냥 다들 속상하니까 그러는거지. 오디오티저부터 큡이 광덕들한테 스트레스 주는거 한두개가 아니니... 글고 보통 멤버 자작곡이면 라디오 출연해서 틀어주는게 보통이니까... 그냥 한곡인데 틀어주면 좋았을걸 하는 맘에 다 이러는거 아닐까.... 이런건 그냥 넘겨주라.
기광이가 나오지 않아서 더 서운한 마음에 이런 얘기 할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건 또 무슨....기광이 안나와서 파이리가 속상한 마음에 쓴 거잖아. 이런 말도 못해??
단순히 오늘 라디오에 쏘핫 안나왔다고 화나는게 아니잖아 옛날일은 다 빼고라도 소핫 티저부터 생각해봐 아까 새벽에 음원 공개됐을때도 그렇고 컬투쇼 안나오는거 공지도 없고 기광이팬이면 속상한게 당연한거 아니니
아.. 파이리들이 단지 안틀어줘서 이런게 아니쟈나여... ㅜㅜ
그래 ...그냥 속상한 마음에 우리끼리 이야기 하는건데ㅠㅠ 한번 안틀어줬다고 이러는게 아니라...
파이리 말 조금만 둥글게 해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말투가 너무 딱딱해ㅠㅠㅠㅠ
이러는게 뭔지 잘 모르겠다. 라디오에서 쏘핫 듣고싶은게 잘못은 아니잖아~
한번이라도 실망은 실망이여... 아주 연타로 스크래치 주잖아 공지라도 띄우던지 개새키들..
진심 짜증난다 이 파이리가 단순하게 쏘핫 안틀어줘서 섭섭한 게 아니잖아 지금
무슨 생각으로 덧글 쓴 건지는 모르겠지만
속상한 마음을 이해 못 하나 보네.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예민한건 알겠는데 둥글게둥글게가자 ㅠㅠ 다들 날카로운 것 같아 한명한테 우루루 뭐라하는것도 좀 그렇구...
기광이노래 방송타서 사람들이 많이 들었음 하는 맘 당연한거자나.. 둥글게둥글게 가자 파이리들..
=14
미안하다 내 댓글이 잘못했네 ㅜㅜ
댓글들이 넘 비아냥조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생각이 들어서 썼는데 지금 상황에 쓸 글은 아니었어 미안해다진심
커뮤니티야 여기는...글 쓸 때 어감 좀 조심하자...저번에 게릴라때도 말투 이상한 파이리 있어서 혹 어그로 상주하나 주시하고 있다
ㅇㅇ 큡한테 쌓인게 많아서 그럼.... 암튼 댓글 다시 남겨줘서 고마워.
괜차나 ㅠㅠ 너도 무슨뜻인진 앎... 피드백해줘서 고마워 ㅜㅜ
파이리만도 이해감 혹시나 이런게 기광이한테 더 안좋을까봐 그런거지 이해해
큡식구들 모두들한테 섭섭하고 속상하다 …
속상한건 이해하지만 .. 이제 긍정적인 기운으로 우리가 많이 스밍하자!!
ㅇㅋ 달리자!!!!
우리의 적은 따로 있는데 우리끼리 이러지 말자ㅠㅠㅠ 다들 상처 받고 기분 안좋은데 우리끼리 뭉쳐야지ㅠㅠ 속상하다 진짜ㅠㅠ 저 븅신 같은것들 때문에 즐거운 컴백에 이게 뭐꼬ㅠㅠㅠ 유독 광덕한테만 이래..
속상한거 여기서 말하지 않으면 아무데서도 말할때 없다.
절대 아무데서도.
근데 난사실 여기서도다말못함 오픈된곳이라서ㅠㅠ일기장이답인걸까?ㅠㅠ이상 지나가던파이리였음ㅠㅠ
나도 ㅠㅠㅠㅠ
35. 응 나도 그래^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