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채 기 광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재 채 기 광

1,442 2014.10.14 13:23

짧은주소

본문

FqxRVXp.jpg

aQB2Rko.gif

YXb2PDb.jpg

cScDE6u.jpg

tZ06dcc.png
@memillmook
팬아트는 한번더! ㅎ-ㅎ

재채기 하는것도 왜 씹덕이지 ㅠㅠㅠㅠㅠㅠㅠ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3:25

네번째 구석태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씹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4 13:25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번째 한 가운데서 혼자 쪼꼬매가지고 완전 귀욥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끙끙 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4 13:28

222222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 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4 17:18

나도 네번째보구 빵터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4 13:28

앜ㅋㅋㅋㅋㅋ귀여워 네번째는 심장이 마이아파인데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4 1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번째 어떡할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4 13:32

근데 ㅋㅋㅋ 첫번째 기광이 맞아??????????? 아닌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맞다면 나도 곤장을 이어맞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4 13:34

기광이 맞아

파이리9 2014.10.14 13:40

어제부터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야.......

파이리10 2014.10.14 13:41

ㅈ. 자~~ 곤장맞을 준비하자 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아 구경와라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4 13:42

기웃기웃

파이리12 2014.10.14 13:55


누가 곤장 맞아??누가누가??같이 구경하자~

파이리13 2014.10.14 13:44

기광이 맞는데 드림콘서트때같은데...곤장 맞아라!!!! ㅋㅋㅋ

파이리14 2014.10.14 14:11

어제부터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맞음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4 17:06

레전드 중하나인 저때 드콘안본거늬ㅜ

파이리16 2014.10.14 13:35

아아아아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4 13:47

그러고 보니까 기광이 재채기 많이했네.. 저기 짤들 말고도 몇개 더 있는데...
환절기때쯤엔 더 심한듯해... 아프지는 말어~ 근데 너무 귀여워ㅠㅠ

파이리18 2014.10.14 14:10

기광이가 비염이있어서 ㅋㅋㅋㅋ 재채기 자주하는듯 ㅋㅋㅋㅋㅋ 다 씹덕터져서 큰일이야 ㅠㅠㅠㅠㅠㅜㅜㅜㅜ

파이리19 2014.10.14 14:27

비염땜에 환절기나 먼지 많은 곳에 가면 재채기 많이 하는것 같아ㅠㅠㅠㅠㅠ 아프지뫗ㅠㅠㅠ

파이리20 2014.10.14 15:07

기광이 재채기컷이 많구나 ㅋㅋㅋ 풀에 빠진건 진짜 씹덕터진다 ㅋㅋㅋ

파이리21 2014.10.14 15:24

나랑 기광이의 공통점♡ .... 너무 고통스럽지 비염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4 20:25

팬아트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빠지고 해맑은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28 12:39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워ㅠ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