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또 혼자 열폭 (열나서 폭팔)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또 혼자 열폭 (열나서 폭팔)ㅠ.ㅠ

568 2014.10.20 19:13

짧은주소

본문

출처는 https://twitter.com/Y_Bora/status/524123489989435392/photo/1 여기요!

저도 트위터로 본거라 확실한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열린다고 현수막걸어놨으니 글 올려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큰집? ㅂㅅㅌㅇ에 있는 글인데

나 참 이런..,
큡에도 도움되는거 아닌가?
당최 멘탈복구 안됨!!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16

나도 봤어 ㅋㅋㅋ 진짜 병신들이야 ㅋㅋㅋㅋㅋㅋ 어쩜 모든걸 팬들이 먼저 알아와서 퍼뜨리징?

파이리2 2014.10.20 19:17

근데 열폭=열등감폭발
딴의미로 알고 쓴거 같아서 ㅋ;

파이리3 2014.10.20 19:21

내 친구들이랑은 열폭 그것도 쓰고 열나서 폭팔한다고 써 ㅋㅋㅋ
미안 ㅋ 열폭에피소드가 있었거등 ㅋ

파이리4 2014.10.20 19:20

나도 열폭 얘기하러 들어옴 ㅎㅎ
우리끼리는 너 맘을 다 알지만 일반적으로는 열등감폭발로 오해들을 하니까 조심하는 게 좋아~~
열불이 나서 폭발했다는 뜻이지? ㅎㅎ

파이리5 2014.10.20 19:23

수정 ㅋ

파이리6 2014.10.20 19:26

;;;;;;;;;;;;;;;;;;;;;;;;;;;;;;;;;;;;;;;;;;;;;;;;;진짜 무홍보의핵심이다

파이리7 2014.10.20 19:27

대박.. 할줄 아는게 없다.. 월급 루팡 새끼들

파이리8 2014.10.20 19:29

ㅈㄴ 무계획성 업무
저렇게 일하고 돈도 받냐

파이리9 2014.10.20 19:57

일을 하면 했다고 티를 좀 내.. 볍신들아..

파이리10 2014.10.20 20:32

하하핳하하하하하핳.. 와.. 진짜 큐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ㅆ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