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나 원래 오빠란 소리 못하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나 원래 오빠란 소리 못하는데

415 2014.10.25 00:45

짧은주소

본문

어릴ㄸ부터 언니들이랑만 지내고 그래서ㅋㅋㅋㅋㅋㅋ
근데 작년에 입덕하고 기광오빠 기광오빠 부르다보니까
오빠라는게 입에 붙어서.. 오늘 진짜 자연스럽겤ㅋㅋㅋㅋ
어떤 오빠한테 오빠 이거 종이요 하면서 주니까
오빠란 소리 처음 듣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년만에 듣는대ㅋㅋㅋㅋㅋㅋㅋ흐히하하
그 오빠가 "기광이 형한테 고마워해야겠네" 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러니까 결론은.... 천사 광쁘덕에 뭔가 남자사람들과의 관계?가 좀 더 부드러워짐.. 오빠라는 말 못해서 내가 궁금한것도 못 물어보고 그랬었거든ㅠㅠㅠㅠㅠ흑흑 광쁘는 역시 홍익익왕이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0:47

난 내오빠한테도 오빠라고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밖에나가서는 더못하겠다
근데 나도 기광이한정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오빠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00:48

생각치ㅈ도 못한곳에서 또 널리 이로움을 펼치고 있는 기광이~.~
기광이는 역시 대단한 존재야

파이리3 2014.10.25 00:53


앞으로도 오빠라고 계속 불러^^

파이리4 2014.10.25 00:54

gjbbb허ㅠㅠㅠㅠㅠㅠ씨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00:57

워후 낫닝겐이다ㅠㅠㅠ 천사님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5 01:16

꼭 벽치며 애정을 강제하는 모습같당♡계속 이러시면 심장이 남아 있질 않아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