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가 리자파이리 반만이라도 따라갔으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가 리자파이리 반만이라도 따라갔으면

522 2014.10.20 19:20

짧은주소

본문

현실은 반의반도 안되는게 맞는 ㅡㅡ

지네처럼 일하나도 안하고 돈받는것도 아니고
무보수로 일하고 돈도 다 대는데ㅠㅠ
일처리도 잘하고 내가본 관리자중에 최곤데b

쟤넨 도대체 하는게 먼지 ^^ㅋㅋㅋㅋㅋㅋ
에혀 속터져 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23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의반도 안되는게 맞는22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19:25

존나 비교하는갓도 리자파이리한티 미안함 거의 리자파이리 능욕급 ;;;

파이리3 2014.10.20 19:26

ㅈ. 니말들으니 리자파이리에게 미안해진닼ㅋㅋㅋㅋㅋ 사죄함 ㅠㅠ

파이리4 2014.10.20 19:56

석고대죄 요망!

파이리5 2014.10.20 19:25

어휴 요샌정말 한숨만

파이리6 2014.10.21 00:35

쟤네는기복이너무심해ㅡㅡ 잘하다가못하다가 물논잘할때는 겁나짧지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