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원투원투하다가 스록 복습...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rz 주소복사
본문
킨포크편 복습하구 왓는 데 정말 미틴심장년이..벌렁거리네
보면서 보틀생각도 나서 캡쳐해봄ㅎㅎㅎㅎㅎ호
기광이가 진짜 센스가 장난아니구나~~~다시느꼇당
혼자 촬영해두 저렇게 잘하구 이쁨받는(스탭분들 자막.웃음소리bbbb)기광이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부농손으로마무으리!☆
놋북으로 본거라 화질구진거 미얀..☆torr..
보면서 보틀생각도 나서 캡쳐해봄ㅎㅎㅎㅎㅎ호
기광이가 진짜 센스가 장난아니구나~~~다시느꼇당
혼자 촬영해두 저렇게 잘하구 이쁨받는(스탭분들 자막.웃음소리bbbb)기광이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부농손으로마무으리!☆
놋북으로 본거라 화질구진거 미얀..☆torr..
0

댓글목록
네. 세상은 다 원투에요ㅠㅠ
기광아 또보고싶다ㅠㅠ
프리뷰 금방 보고왔는데ㅠㅠ
ㅈ.후........다른것도 복습할려는 데 심장년이 나대서 못틀게써...................
딴것도 얼릉 봐ㅋㅋㅋ존귀야ㅠㅠ
근데 저 원투가 선생님이 하신건가? 기광이 드립이었나? 어쨌든 센스 대박이심!ㅎㅎㅎ
기광이 애드립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은 툭이나 원투 하신적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