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셔츠 이쁘다 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핑크셔츠 이쁘다 ㅜㅜ

653 2014.10.28 21:53

짧은주소

본문

광코리 잘어울렴 ㅜㅜㅜㅠㅠㅠㅠ
망할더쇼...인데 기광이넘이뻐 ㅜㅜ
목에 목걸이? 같이한것도 이쁘고
광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22:04

핑쿠핑쿠이뻐써
트윗사진대충보구 음중이랑 옷똑같네 ㅡㅡ햇는데 아주같지는않아서 그나마다행...
셔츠이뻐 ㅋㅋㅋ

파이리2 2014.10.28 22:05

안에만 다르게 입혔어ㅋㅋㅋ근데 셔츠이뻐

파이리3 2014.10.28 22:07

아............진짜 소취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핑크셔츠

파이리4 2014.10.28 22:07

핑쿠셔츠도 이쁘게 소화하는 남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00:19

상큼하게보여쪄♥

파이리6 2014.10.29 11:07

역시 ㅠㅠㅠ나도 핑크셔츠보고 완전 좋아서 울기광들어왔어 ㅋㅋㅋ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