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12시 30분 홍보차 봤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비스트 12시 30분 홍보차 봤어??

559 2014.10.21 21:34

짧은주소

본문

인스타그램 검색하다 봤는데 사진 가져오는 방법을 몰라서 주소 올릴게ㅜ
홍보차가 있긴하네? 홍보하면서 이런건 또 비밀인거야? 나만 몰랐던건가?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35

있다는건 들었어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21:36

웅 사진봤어~~! 이쁘더랑...쩝.....

파이리3 2014.10.21 21:36

놀래라 나이트홍보차량인줄

파이리4 2014.10.21 21:37

나 아까 강남에서 밥먹고 나오다 봄 ㅋㅋㅋㅋㅋㅋ 나 늦덕이라 그러는데 이런거 하면 안얄려주는거야? 이벤트나 행사를 일부러 홍보안하는거야??원래 해오던거라서?아님 큐브가 안하는거야?

파이리5 2014.10.21 21:37

하..는거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뭐....(해탈)

파이리6 2014.10.21 21:38

그분들은 일을 안하셔

파이리7 2014.10.21 21:40

=4 아 하는건데 일을 안하는거구나...ㅇ ㅏ........

파이리8 2014.10.21 21:38

이쁘긴한데 노래제목만 있고 누가 부른지는 모를거같다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21:39

lhdbbrH.jpg?1

파이리10 2014.10.21 21:41

근데 버스 아니고 트럭이네?랩핑돈아까운건가?

파이리11 2014.10.21 21:42

w.파이리 감쟈~ㅎ

파이리12 2014.10.21 21:39

홍보를 비밀리에 하다니....이건 뭐 홍보인듯 홍보아닌 홍보같은 홍보네....ㅡㅡ;;;

파이리13 2014.10.21 21:40

괜히 큐브겠어?? 이젠 욕도 아깝다

파이리14 2014.10.21 21:41

bSrijpD.jpg?1

파이리15 2014.10.21 2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명*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마라

파이리16 2014.10.21 21:41

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1 21:42

이런거하면 홍보좀 해...큐브야..

파이리18 2014.10.21 21:42

말이나와 말인데....
굿럭때 랩핑버스로 홍보 어떻게했어???? 뭐 콘서트때도 온다는말만 있고 실제로 본 사람이 없었던것같은데
나만 못봤니??????

파이리19 2014.10.21 21:52

부산,대구 등등 정확한지역은 기억안나지만 암튼지방곳곳다녔어 본사람도꽤있고, 드콘할때도 주차장인가 그쪽에 세워두고그랬음

파이리20 2014.10.21 21:58

진짜????? 지방 곳곳 다녔는데 왜 난 소문도 못들었니ㅠㅠ 고마워 파이리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