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스트 12시 30분 홍보차 봤어?? 559 2014.10.21 21:34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abVCGw1Cl/ 138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s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인스타그램 검색하다 봤는데 사진 가져오는 방법을 몰라서 주소 올릴게ㅜ 홍보차가 있긴하네? 홍보하면서 이런건 또 비밀인거야? 나만 몰랐던건가? 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35 있다는건 들었어ㅋㅋㅋㅋㅋ 0 0 있다는건 들었어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21:36 웅 사진봤어~~! 이쁘더랑...쩝..... 0 0 웅 사진봤어~~! 이쁘더랑...쩝..... 파이리3 2014.10.21 21:36 놀래라 나이트홍보차량인줄 0 0 놀래라 나이트홍보차량인줄 파이리4 2014.10.21 21:37 나 아까 강남에서 밥먹고 나오다 봄 ㅋㅋㅋㅋㅋㅋ 나 늦덕이라 그러는데 이런거 하면 안얄려주는거야? 이벤트나 행사를 일부러 홍보안하는거야??원래 해오던거라서?아님 큐브가 안하는거야? 0 0 나 아까 강남에서 밥먹고 나오다 봄 ㅋㅋㅋㅋㅋㅋ 나 늦덕이라 그러는데 이런거 하면 안얄려주는거야? 이벤트나 행사를 일부러 홍보안하는거야??원래 해오던거라서?아님 큐브가 안하는거야? 파이리5 2014.10.21 21:37 하..는거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뭐....(해탈) 0 0 하..는거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뭐....(해탈) 파이리6 2014.10.21 21:38 그분들은 일을 안하셔 0 0 그분들은 일을 안하셔 파이리7 2014.10.21 21:40 =4 아 하는건데 일을 안하는거구나...ㅇ ㅏ........ 0 0 =4 아 하는건데 일을 안하는거구나...ㅇ ㅏ........ 파이리8 2014.10.21 21:38 이쁘긴한데 노래제목만 있고 누가 부른지는 모를거같다ㅋㅋㅋ 0 0 이쁘긴한데 노래제목만 있고 누가 부른지는 모를거같다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21:39 0 0 <img src="http://i.imgur.com/lhdbbrH.jpg?1" title="source: imgur.com" /> 파이리10 2014.10.21 21:41 근데 버스 아니고 트럭이네?랩핑돈아까운건가? 0 0 근데 버스 아니고 트럭이네?랩핑돈아까운건가? 파이리11 2014.10.21 21:42 w.파이리 감쟈~ㅎ 0 0 w.파이리 감쟈~ㅎ 파이리12 2014.10.21 21:39 홍보를 비밀리에 하다니....이건 뭐 홍보인듯 홍보아닌 홍보같은 홍보네....ㅡㅡ;;; 0 0 홍보를 비밀리에 하다니....이건 뭐 홍보인듯 홍보아닌 홍보같은 홍보네....ㅡㅡ;;; 파이리13 2014.10.21 21:40 괜히 큐브겠어?? 이젠 욕도 아깝다 0 0 괜히 큐브겠어?? 이젠 욕도 아깝다 파이리14 2014.10.21 21:41 0 0 <img src="http://i.imgur.com/bSrijpD.jpg?1" title="source: imgur.com" /> 파이리15 2014.10.21 2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명*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마라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명*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마라 파이리16 2014.10.21 21:41 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1 21:42 이런거하면 홍보좀 해...큐브야.. 0 0 이런거하면 홍보좀 해...큐브야.. 파이리18 2014.10.21 21:42 말이나와 말인데.... 굿럭때 랩핑버스로 홍보 어떻게했어???? 뭐 콘서트때도 온다는말만 있고 실제로 본 사람이 없었던것같은데 나만 못봤니?????? 0 0 말이나와 말인데.... 굿럭때 랩핑버스로 홍보 어떻게했어???? 뭐 콘서트때도 온다는말만 있고 실제로 본 사람이 없었던것같은데 나만 못봤니?????? 파이리19 2014.10.21 21:52 부산,대구 등등 정확한지역은 기억안나지만 암튼지방곳곳다녔어 본사람도꽤있고, 드콘할때도 주차장인가 그쪽에 세워두고그랬음 0 0 부산,대구 등등 정확한지역은 기억안나지만 암튼지방곳곳다녔어 본사람도꽤있고, 드콘할때도 주차장인가 그쪽에 세워두고그랬음 파이리20 2014.10.21 21:58 진짜????? 지방 곳곳 다녔는데 왜 난 소문도 못들었니ㅠㅠ 고마워 파이리ㅠㅠ 0 0 진짜????? 지방 곳곳 다녔는데 왜 난 소문도 못들었니ㅠㅠ 고마워 파이리ㅠㅠ
댓글목록
있다는건 들었어ㅋㅋㅋㅋㅋ
웅 사진봤어~~! 이쁘더랑...쩝.....
놀래라 나이트홍보차량인줄
나 아까 강남에서 밥먹고 나오다 봄 ㅋㅋㅋㅋㅋㅋ 나 늦덕이라 그러는데 이런거 하면 안얄려주는거야? 이벤트나 행사를 일부러 홍보안하는거야??원래 해오던거라서?아님 큐브가 안하는거야?
하..는거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뭐....(해탈)
그분들은 일을 안하셔
=4 아 하는건데 일을 안하는거구나...ㅇ ㅏ........
이쁘긴한데 노래제목만 있고 누가 부른지는 모를거같다ㅋㅋㅋ
근데 버스 아니고 트럭이네?랩핑돈아까운건가?
w.파이리 감쟈~ㅎ
홍보를 비밀리에 하다니....이건 뭐 홍보인듯 홍보아닌 홍보같은 홍보네....ㅡㅡ;;;
괜히 큐브겠어?? 이젠 욕도 아깝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특명*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하면 홍보좀 해...큐브야..
말이나와 말인데....
굿럭때 랩핑버스로 홍보 어떻게했어???? 뭐 콘서트때도 온다는말만 있고 실제로 본 사람이 없었던것같은데
나만 못봤니??????
부산,대구 등등 정확한지역은 기억안나지만 암튼지방곳곳다녔어 본사람도꽤있고, 드콘할때도 주차장인가 그쪽에 세워두고그랬음
진짜????? 지방 곳곳 다녔는데 왜 난 소문도 못들었니ㅠㅠ 고마워 파이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