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 나 오열중지금 481 2014.10.20 16: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s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왜케눈물나진짜 나 진짜 약해졌나 아 미칠거같아 기광아...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6:49 나도 오열수준으로 눈뭏 뚝뚝 0 0 나도 오열수준으로 눈뭏 뚝뚝 파이리2 2014.10.20 16:51 어제부터 기광이 짹.. 현눈 ㅠㅠㅠㅠㅠㅠㅠ 0 0 어제부터 기광이 짹.. 현눈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16:51 나 눈물콧뭋 다 흐름 ㅠㅜㅜ 0 0 나 눈물콧뭋 다 흐름 ㅠㅜㅜ 파이리4 2014.10.20 16:52 나 일하는데 지금 눈물나서 미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 왔는데 진짜 넘 속상하다 0 0 나 일하는데 지금 눈물나서 미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 왔는데 진짜 넘 속상하다 파이리5 2014.10.20 16:58 진짜 너무 속상하다 울기 싫어도 눈물이 나와 너무 속상해서.. 0 0 진짜 너무 속상하다 울기 싫어도 눈물이 나와 너무 속상해서.. 파이리6 2014.10.20 17:08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나도 오열수준으로 눈뭏 뚝뚝
어제부터 기광이 짹.. 현눈 ㅠㅠㅠㅠㅠㅠㅠ
나 눈물콧뭋 다 흐름 ㅠㅜㅜ
나 일하는데 지금 눈물나서 미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 왔는데 진짜 넘 속상하다
진짜 너무 속상하다 울기 싫어도 눈물이 나와 너무 속상해서..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